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운세

하정우 사주, 프리미엄 운세

반응형

총평
대개 용모가 준수하고 단정하여 상대방으로 하여금 신뢰감을 갖게 합니다. 또한 심성이 선하고깨끗하여 악을 가까이 하지 않으며 정의감이 강하여 불의에 맞서서 비판을 서슴치 않습니다. 정의감과 봉사의 정신이 있으니 간혹 남의 일에 잘 끼어들거나 참견하여 괜한 손해를 보는 것이 흠이긴 하지만 사업을 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체로 평탄한 운세를 유지하다가 중년 이후 부터 대운이 발복하여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사주가 많습니다.
이 사주의 태생은 대단히 이론적이며 매사를 허술하게 결정하지 않고 여러 측면을 세밀하게 살핀 후에야 행동으로 옮깁니다. 권위에 대해 별다른 거부감을 느끼지 않으며 또한 성격이 원만하고 추진력과 박력이 있어 힘든일도 무난히 성취해 내는 능력이 있습니다. 일을 추진하기 전에 차분히 살펴보는 성격이지만 사소한 일에도 지나친 신중함은 소심하게 비춰질 수 있으니 원활한 대응이 필요하겠습니다. 하나의 사업에서 성공하게 되면 다른 일에도 과하게 욕심을 부리며 자신이 할 수 있는 것 이상을 하려고 덤비는 경향이 있으니 이 점을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년운
차분하고 하는 일이 어른스러우니 칭친을 받으며 말이 정직하여 속일 줄을 모르니 신뢰를 얻고행실이 충직하므로 귀여움을 독차지합니다.
하는 일마다 복되므로 누구든 도와주고 싶어하며 사랑을 받습니다. 부모의 근심이 있게 될 경우 성격이 우울해지기 쉬우나 노력하는 재간이 있으므로 더욱 귀여움을 받게 되는 돈독한 사람입니다. 
철이 들면서 차분하게 학업에 몰입하며 친구들간의 유대는 양호하지만 집안일 등으로 근심이 생기면 감추지 못하는 심약함도 있습니다.
남이 보기에는 나약해 보여 곧 동정심을 받아내기는 쉽지만 실은 자신의 언행이 곧바르기 때문이며 비밀을 간직하지 못하는 정직하고 솔직한 것이 오히려 병입니다. 성장하면서 가정 일에 눈을 돌려 부모는 물론 사촌에 이르기까지 제반사를 염려하는 어른스러운 처세를 보입니다. 남에게 바른 말을 잘해 칭찬을 받기도 하지만 친한 친구를 잃을 염려도 있습니다. 성격이 정직하면서도 문제 해결하는데 정당한 방법보다는 천외의 기적같은 것을 바라기도 하는 요행의 천운을 내포하기도 합니다. 남의 덕을 많이 받아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중년운
타고난 복이 충만하니 더 바랄 것이 없지만 날로 가세가 늘고 기쁜 일이 겹치니 근심할 시간이 없습니다.
때문에 사람이 시기하지 않고 칭송하니 이성간에도 원만한 사귐을 얻으며 사랑에도 눈물은 없습니다. 오직 하는 일에 열중하므로 다 부러워합니다.
축복 속에 결혼을 했듯 가정도 행복이 충만하니 재물로 인한 곤경이 없고 인간들로 인한 시달림이 없는 탓입니다.
직장 보다는 개인 사업체를 이끌 운명이니 부모로부터 받은 것이거나 노력의 댓가로 얻은 것이니 탄탄대로이며 설령 사업체가 아니더라도 의식주 문제로 번민하지는 않고 주어진 일에 빨리 만족하기 때문에 늘 풍족이 동반합니다. 그래서 가정은 화평하고 평탄합니다.
중년은 만사가 여의하니 재물의 근원이 샘물 솟아나듯 아여 써도써도 마르지 않는 재운 때문입니다. 인격을 동시에 갖추거나 지혜를 겸비하기는 쉽지 않지만 복이 많아 대인관계는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사회적 위치는 선망의 대상이며 가정은 풍족하여 부러움을 사게 됩니다.

말년운
앉아서 천리를 내다보는 재치가 있어 매사에 걸림이 없으니 반드시 명예가 따르니 높은 직책을 수행하거나 덕망으로써 사회전 존경을 받게 됩니다. 재주가 비상하여 변화가 무궁하니 사람들이 놀라고 칭송하나 한때 횡액이 있어 심사가 산란하니 잠시의 일일뿐 말년운은 탄탄대로라 부끄러울 바 없습니다. 다만 용변의 능력을 간교하다 할지 모르나 덕망이 극에 이르니 모두 존경합니다.
말년운이 관세음행이니 만나는 이 마다 이득을 보려 할 것입니다. 친소를 가리지 않고 먼저 구하는 이부터 돕되 도와줌에 어떤 조건도 붙이지 않음이 관음행이니 이와 같이 행하면 천하가 우러러 보고 존경할 것입니다. 인생이란 서로 돕고 도움을 받으며 살게 되어 있으니 설령 남을 도울 형편이 못되더라도 나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자의 무리가 줄을 이으면 그만큼 사회적인 덕망이 높은 탓이니 괴로움 전에 기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