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운세

박성광, 사주, 프리미엄 운세

반응형

총평
인상이 좋고 후덕하여 사람들에게 호감을 받으며 운세 또한 평탄하여 대체로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간혹 자신과 가까운 사람이 배신하여 한때 곤경에 처하게 되는 흉운도 암시되어 있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는 도중 겪게 되는 일시적인 풍파와 장애는 의외의 협조자를 만나 위기를 모면할수도 있으니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타인과의 관계가 순조롭지 못하고 타협을 위한 진정한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자신의 재능이 묻힐 수 있으니 독단적으로 행하려 하지 말고 좋은 일은 나눈다는 정신으로 우호적인 행동으로 협력을 구하는 것이 마땅합니다.
날카로운 판단과 탁월한 식견을 가졌으며 현실적이고 부지런한 형의 사람입니다. 탐구적이고 낙천적이며 이상주의적인 사람으로 일에 임하는 자세가 열정적이나 완고함이 있어 고정관념에집착하고 남의 견해에 쉽사리 동의하지 못합니다.

초년운
호기심이 많으면서도 주의력이 부족하여 뛰어놀다 곧잘 넘어지기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씩씩한 기상이 있으니 의욕과 용기를 바탕으로 친구들을 리드하며 인기를 얻게 되겠습니다.
호방하고 씩씩해서 영웅의 풍모를 가지고 있어 매사에 쉽게 좌절하지 않으며 도전하기를 좋아하지만 성격이 급하여 불 같은 기질을 잘 다스려서 인내심을 길러야 합니다.
철이 들면서 점잖은 면을 가지게 되며 어른을 공경하고 주변 친구를 다독이는 의젓한 모습으로성장하게 됩니다. 학업은 최상이 되지 못하더라도 주어진 일을 회피하지 않는 편이므로 묵묵히성과를 올리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를 칭찬할만 하겠습니다.
이러한 과묵한 성정을 가졌기로 어떤 분야로 나가더라도 맡은 바의 소임을 능히 해 낼 수 있는바탕이 될 만하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큰 방황없이 성장하게 되어 성실한 사회인으로 자라나게 될 것입니다. 
대체적으로 사람을 다스려 관리하는 인사담당이나 규제와 통제를 필요로 하는 일에 적성이 맞는다고 볼 수 있으며 공무원과도 인연이 좋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중년운
쉬지 않는 투지력이 있습니다. 지치지 않는 의욕적인 면이 있어 생산적인 일과를 통해 밝은 미래를 향해 꾸준히 걸어가는 형상입니다.
보통 자신만의 사업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샘솟는 아이디어와 투지를 바탕으로 전문분야에 종사하며 많은 공로를 쌓고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겠습니다.
대개 창의적인 기질을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며 타의 모범이 되니 앞날이 밝지만 주변에는 이를 견제하는 세력이나 시기하는 이 가 있어 장애가 될 수 있으니 이를 주의하고 자신을적당히 낮추는 지혜도 필요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비교적 성공적인 사회생활과 더불어 넓은 인맥을 가지게 되니 대체적으로 부족함은 없지만 경쟁적인 분위기 속에서 매번 긴강을 느끼기 쉽겠습니다.
그러나 안락한 가정이 고단함에 대한 회복이며 사랑스런 자녀를 두었으니 매번 힘을 얻게 된다볼 수 있겠습니다.

말년운
쌓아온 공덕이 높아 몸이 영화롭고 귀하며 도처에서 재물이 들어와 융성하니 말년 운수는 태평합니다. 그 동안 뿌려온 인연마다 도와 나서니 가는 곳마다 마음이 우선 편하며 재물도 따라주니 아쉬움이 없습니다.
만약 상업이나 사업을 전개한다면 거부가 되어 천금을 희롱합니다. 과거의 고생을 탄식할 여유도 없이 비 온 뒤에 무지개가 뜨듯 말년운은 평안을 기약합니다.
말년운은 여의륜행이니 용이 여의주를 얻은 격입니다. 온갖 재주를 부릴 수 있는 능력이 곧 여의주를 돌림과 같으니 남을 돕는 일에 변화무쌍한 둔갑술을 씀직 합니다.
돈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뭐든지 재주를 부려 원하는 이들마다 깜짝놀라게 할 것으로 원래 여의주는 재주를 부려야 그 빛이 나는 법입니다.
어려운 일을 이루게 하고 작은 일을 크게 하며 곤경에 든 이를 구제할 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