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운세

이다희 , 가수, 레이싱모델, 사주(四柱八字)

반응형


평생사주 총평

-평생에 걸친 운세 총평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는 목적은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시간을 함께 나누고 즐거움을 공유하는 것이라는 생각이 강한 당신은 한 사회에 머물러 있기 보다는 다양한 곳으로 떠나고자 하는 역마의 기운이 다분할 것입니다. 초년에는 집에서 이사도 자주 가지 않고 한 동네에서 오랫동안 살아가다보니 환경의 변화가 적어 다소 답답하다는 생각을 갖기도 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스무 살이 되고 점차 나이를 먹어가면서 행동반경이 전국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로 뻗어나가게 되니 기쁨이 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언어감각이 다분히 발달한 사람이므로 다른 나라의 언어 습득에도 큰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다소 여려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진취적이고 새로운 것에 흥미를 보이고 두려움이 없기 때문에 때로는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부러워하기도 하겠습니다. 명예를 갈구하지는 않으나 기본적으로 성공에 대한 낭만이 있는 분으로 이를 이루기 위해 부단히 노력을 할 것입니다. 성급함과 여유 사이에서 완급을 조절하는 당신은 환경에 따라 분위기가 확확 변화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활달하고 밝은 기운이 있으므로 사교에 있어서 주도권을 잡는 경우도 많으며 자신 또한 그러한 상황을 즐기기도 하겠습니다. 어디를 가든 다양한 조직이나 모임에서 임직을 맡게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어울리는 직업은 무역업, 교사, 여행 기고가 등으로 움직임이 많고 많은 사람들을 상대하는 직업이 좋겠습니다.

초년운

특수한 분야로부터 재주가 뛰어나고 물질운이 좋으며 지혜와 대인간의 사람됨됨이가 뛰어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왕성한 활동력을 토대로 활발하고 유쾌한 성질을 지니고 있어 스스로 성취감을 느낄 때까지 포기하는 법을 모릅니다. 

재능이 학문의 성과로 나타나거나 이어지지는 않으나 모든 이의 사랑을 독차지 할만큼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어 미리 원하는 바와 잘하는 바를 뚜렷하게 결정지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철이 드는 과정에서 자신의 재능에 대한 회의감을 느낄 수 있으며 부모의 속을 헤아리지 못하고 방황하는 시기가 있겠으나 이 시기는 그리 길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재능을 보이는 영역이 많아 꿈이 바뀌더라도 대성할 수 있는 기질이 타고났다 할 수 있습니다

이어 학업생활로 돌아가게 되면 친구들과의 융화력도 뛰어나고 학업에 대한 성과가 뛰어나지는 않지만 승부욕이 강해 또래 친구들보다 뒤쳐지지 않을 것입니다.

성장하면서 잔병치레는 많으나 장수하여 예체능 계열의 직업으로 진로를 정하게 되면 뛰어난 결과를 나타낼 것입니다.

중년운

남녀 모두 두뇌가 빠르게 회전하며 출중하게 이어오던 학문에 대한 눈이 뜨이고 예술적인 감각까지 이어져 운이 따르지만 어려서부터 학문 배우지 아니하면 이 운이 따르지 아니합니다.

또한 아직까지 뚜렷하게 나타나지 않았던 새로운 재능에 대한 발견이 이뤄져 이와 관련해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게 되는데 본래 진행하고 있고 벌려온 일을 놓지않고 동시에 진행하여 사업을 확장하는 뜻과 알맞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종종 이성과의 관계에서 문제를 일으켜 부부 이혼수가 보이지만 당신의 선택에 따라 결과가 180도 달라지니 하기에 나름이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질을 지키면 사업이 성공하고 승승장구하여 행복한 중년기를 보내지만 반대의 경우 주위의 사람들을 모두 잃고 건강까지 잃을 수 있다 하겠습니다.

새로운 도전은 중요하지만 지출을 크게 잡아 손해를 보는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주변사람의 도움을 받으며 신중하게 천천히 일을 진행시킨다면 재물을 모아 풍족한 중년기를 보낼 수 있겠습니다.

말년운

뛰어난 손재주와 뒤쳐지지 않는 유행감각을 가지고 있어 이에 노력을 배신하지 않는 삶을 살아가고 있으며 아랫사람들의 귀감이 되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모든 이에 칭송받을 만한 덕을 쌓아갑니다.

학문을 게을리 하지 않고 끝까지 배움의 미덕을 중시하고 남을 억지로 가르치려 하지 않고 모든 일을 나누는 생각으로 자신의 모든 경험과 노하우를 전파하니 남으로부터 흉을 볼 일이 없습니다. 특히 윗사람보다 아랫사람에 대한 애정을 많이 쏟아부으면 후임양성에 힘을 다하고 그 뜻을 함께하는 사람들이 주위에 많아 걱정이 없습니다.

가정이 화목하고 슬하에 있는 자식복 또한 뛰어나 가정에서도 존경받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배우자와의 관계도 원만하고 다툼이 없어 존중과 배려가 넘쳐납니다.

많은 이의 귀감이 되는 말년의 삶을 즐기고 배움을 게을리하지 않으면 베푼 이들로부터 보람이 돌아오고 그 이외의 것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보입니다.

건강운

-사주를 통하여 타고난 건강, 체질을 알려드립니다.

예민한 성격을 갖은 사람들은 사소한 것에도 심각한 반응을 보이며 스트레스 및 생각이 많아져 추후에는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항상 신경이 곤두서 있기에 소화 기능뿐 아니라 신체 기능도 항상 긴장을 하고 있어 입맛이 없거나 식후에도 소화불량이 나기 일수 입니다.
이에 마음의 여유를 찾으려고 노력을 하는 것, 생각의 전환이 항상 필요하며.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고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것에 대해서 생각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야 지인들과의 허물을 벗고 친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타고난 건강한 체질로 피부 조직 및 근육은 발달되어 있어 관절 및 근육통은 없으며 자기 건강 관리를 통해 즐거운 생활을 찾는 것이 필요하오니 집안 내에 분위기도 전환하여 이미지 쇄신을 요합니다.

건강체크

성질이 급하고 식탐이 많고 편식이 심판 편입니다. 배가 불러도 좋아하는 음식은 계속 먹는 편으로 육류를 좋아하다 보니 장이 움직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식으로 급체 하는 경우가 많으며 선천적으로 위장이 약한 편으로 식도염이나 변비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음식 섭취와 채소 위주의 식사로 위장을 튼튼히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회운

-자신의 사회적 운세를 미리 파악하여 성공하는 인생을 살아가십시오.

사업에 대한 욕심이 많은 편입니다. 
당신은 재물에 대한 욕심과 성취에 대한 욕망이 큰 편입니다. 따라서 하나의 일 만으로는 만족하지 못하니 사업을 하게 되더라도 다른 곳에 눈을 돌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의 능력 보다는 시기와 때가 잘 맞아서 사업이 잘 되는 경우가 많으니 지나치게 일을 크게 벌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업을 하게 될 경우, 트렌드나 통찰력을 바탕으로 사업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도움 될 것이며, 자영업이나 전문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일에도 잘 맞는 편입니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아이템을 바탕으로 사업하기 보다는 시대의 흐름을 따라 추세에 맞는 사업을 하는 것이 잘 맞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행여 당신이 능력이 있다고 판단하여 사업을 확장하게 될 경우, 십중팔구 망하게 될 것이므로 하나에 충실하고 노력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회적성격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는 성격으로 유쾌한 사람입니다. 친구들이나 직장 내에서 특유의 재치와 유머로 사람들을 사로잡는 편입니다. 직장 내 평판이 좋은 편이며 상사와 부하에게 좋은 인상을 갖고 있는 사람입니다. 특유의 재치와 감각으로 자신이 하는 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편입니다. 유행에 민감한 편으로 업무에 대한 통찰력이 좋은 편으로 어떤 일을 함에 있어 이해도가 빠르고 응용을 잘하니 업무에 있어 인정받는 편입니다. 두뇌회전이 빠르고 대처능력이 좋은 편으로 난감한 상황에서도 빠른 대처로 상황을 넘기는 편으로 낯선 환경에 있어도 적응력이 빠른 편입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진취적인 사람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상황 덕분에 누군가와 만나게 되거나 설득하는 직종에 재능을 발휘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상업적인 성향도 잘 맞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밝고 긍정적인 사람으로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니 주변에 사람이 끊이질 않으며, 논리적으로 설득을 잘 하니 무역이나 유통에도 잘 어울리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성격운

-스스로의 성격과 장/단점을 미라 파악한다면 남들보다 앞서 갈 수 있습니다.

앞뒤 분간하지 않고 우선 저지르고 보지만 사내가 검을 뽑았으면 무라도 썰어야한다는 말처럼 뭐라도 해내지 않으면 쉽게 포기하지 않는 성격입니다. 상대를 도발하기도 하고 자신이 유리한 쪽으로 기울게 하는 등 묘책도 잘 쓰고 협상능력이 뛰어나단 얘기를 때때로 듣습니다. 승부욕이 들끓어 단순한 것부터 내기를 하는 등 승부를 거니 그저 오기만 부리고 제 분수도 모르고 날뛰는 하룻강아지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승산이 없는 승부엔 응하지 않으며 승부욕 만만찮게 명예욕도 있어 흠 잡힐 행동은 금합니다. 보통 때는 승리를 위해 물불 안 가리는 야생마처럼 거침없이 달려가지만 물러날 때를 알기 때문에 때때로 자기편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양보를 하는 등 미덕을 발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과 놀이를 좋아하다보니 기분에 따라 사치를 부리거나 낭비를 심하게 하는 경우가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돈이 따르는 사주이나 사업이 내기의 연장선상으로 치우쳐지면 망합니다. 자료조사와 준비가 전제되어야 함에도 투기나 도박에 희망을 거는 형태를 띠기 시작하면 제대로 된 수익을 얻질 못하니 주의해야합니다. 한편 사업을 시작하면 본인의 사업장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기생각에 빠져 충고를 귓등으로 들으면 패망하는 길이니 집안 어린아이 얘기까지 귀담아 들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 사주를 지닌 사람들은 이성관계에 열정이 많고 정력이 강해 연인에게 즐거움을 줍니다.

타고난 성향

매사 하고자 하는 일에 그르침이 없습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 정신이 강하여 분석적이며 계획적이고 미래를 내다보는 통찰력을 바탕으로 기존의 것을 응용화하여 새롭게 탈바꿈하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발명가 및 사업가의 기질을 갖고 있어 투자나 도전하는데 있어 길한 기운이 뒤따릅니다. 다른 사람에게 인색할 정도로 자린고비이며, 소유욕이 강하여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빈틈을 보이거나 아쉬운 소리를 하는 것에 부끄러움을 느낍니다.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자신의 내면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으나 사람을 쉽게 믿지 못하기에 대인관계가 그리 넓지 않으니 사회성이 결여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며 야외 활동을 하여 건강관리에도 유의해야 할 것입니다.

타고난 인품

소신이 뚜렷하여 흔들림이 없고 주위에서는 차가운 면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잔다르크와 같은 여장부 기질이 있어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망설임 없이 일을 행하고 서운한 일이 있거나 대화로 풀어야 할 문제가 있다면 그 자리에서 풀고 뒤끝 없이 일을 해결하려 합니다. 남자든 여자든 남들에게 지기를 싫어하고 미적인 매력이나 부드러운 면목, 살가운 애교와는 거리가 멀어 보이지만, 부탁이나 미안한 것이 있다면 당당하게 얘기하고 자존심이 세서 거절하는 것에 대해 구차하게 매달리거나 뒤돌아 보지 않습니다. 주위 사람들을 함부로 믿지 못하며 중요한 결단을 내릴 때에는 자신의 생각에 동의하도록 진면목을 보여주며 신뢰를 얻으며 주위 기대에 부응하는 능력자 입니다. 사랑하는데 있어서 자신과 같이 강인한 남자에게 드러내지 않던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싶기도 하겠지만, 자신과는 반대 매력을 가진 섬세하고 잘 챙겨주며 자신을 감싸주는 남성에게 더욱 호감이 갈 수 있습니다. 부부관계에 있어서 주도권을 갖고 있거나 상대방에게 주어도 당신의 사람에게는 사랑스런 사람이기에 잘 대처하며 살 수 있는 지혜로운 사람입니다.

이성운

여성은 애교나 수줍음은 허례허식이라 생각하는 타입이라 사람과의 관계에서는 시원시원한 면이 있겠습니다. 넓은 아량의 소유자라 상대의 사사로운 잘못이나 실수는 가볍게 웃어넘기기도 할 것입니다. 여유롭고 침착한 성품 덕분에 어떤 상황이나 일에서나 제 기량을 마음껏 펼칠 것입니다. 감정의 기름기를 뺀 타입이라 쓸데없는 에너지 소모를 줄이려 하며, 감정의 기복도 크지 않은 편이어서 상대에게 내비치는 감정의 폭은 한정되어 있을 것입니다. 인간관계에 있어 좋고 싫음이 확고하기 때문에 사람을 대할 때에는 상대에 따라 편차가 있는 편이라 하겠습니다. 좋아하는 상대에게는 일방적인 헌신에 가까운 희생을 하는 경향도 있다 하겠습니다. 여성도 사회생활을 해야 한다는 것이 기본으로 깔려 있어 결혼을 하고서도 직장을 계속 다닐 것입니다. 사랑에 있어서도 여자라고 해서 고백 받아야 한다는 생각이 없으므로 이상형이 나타나면 주저하지 않고 감정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솔직한 그녀는 사람에 있어서도 밀당이나 썸은 쓸데없는 에너지 낭비로 치부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애정운

-타고난 애정운 분석을 통하여 자신의 성향을 알아보세요.

평소의 냉철한 판단력이 애정 관계에 까지 영향을 미칩니다. 머리는 차가운 반면 뜨거운 가슴을 가지고 있어 능수능란하게 상대의 호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로 관계의 초반에는 침착하고 안정적으로 상대와 맞춰 나가는 반면 후반으로 갈수록 잠재된 뜨거운 내면을 꺼내 상대를 당황케 하기도 합니다.계절적으로도 비슷한 패턴을 유지하여, 봄/여름에는 조심스럽고 안정적으로 시작하는 단계라면, 가을/겨울에 더 뜨겁게 불타오르는 형태를 보입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두 가지 성향을 적절히 컨트롤해 상대에게 어필한다면 오래도록 사랑 받을 수 있는 매력적인 타입의 여성입니다.

재물운

-당신에서 가장 알맞은 부자가 되는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가지고 있는 금전 운은 어느 정도 있습니다. 
본인이 무리하게 늘려 나가지만 안으면 큰 부를 누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이 잘 모르는 분야까지 손을 대다 보면은 큰 피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주로 겨울에는 금전 운이 없는 편이므로 자제해야 하며 여름 정도에는 꽤 금전운이 보이기도 합니다.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분야에서는 어느 정도 성공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무리 본인이 자신 있는 것이라고 해도 원숭이도 나무에 떨어지는 일이 벌어 집니다. 항상 주의 깊게 살펴 봐야 하는 것을 명심 해야 합니다.

재물운 완벽분석

한 순간에 벼락부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급작스럽게 재물 운이 앞에 나타난다고 해서 당황하거나 흥청망청 쓰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20대 때 갑작스럽게 실력이 갑자기 늘어서 제물 운이 찾아오긴 하지만 더 중요하게 생각할 부분은 나이가 먹을 수록 재물 운이 더 빛을 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살아 가면서 순간의 작은 실수로 몇 차례 제물 운이 빠져 나갈 큰 고비가 올 것으로 보입니다. 갑자기 찾아온 재물 운이 빠져나가지 않게 유지해야 하기 위해서는 많은 몸과 마음을 갈고 닦아야 깊이 생각하는 습관을 길러야 하며 작은 것이 될지 라도 어떤 것이든 배우는 것을 게으르게 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재물을 더 많이 늘리기 보다는 가지고 있는 재물을 관리를 잘 하는 게 현명하게 재물을 지키는 방법입니다.

금전운 X파일

감성적이기 보다 이성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당신의 재물을 모으는데 도움을 줄 것 입니다. 당신은 스트레스를 재물로 푸는 성격으로 계획적인 소비에 약한 성격입니다. 평소에 쌓아뒀던 화를 쇼핑으로 풀기 때문에 생각지도 못한 사이 어마어마한 지출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 계획을 세워 분산 투자를 하는 것이 좋으며, 투자나 투기를 할 경우에는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듣는 것이 좋다고 하겠습니다. 당신의 평소 조용한 성격과는 반대로 적극적인 소비를 하는 편으로 계획적인 소비 습관을 들여야 재물을 모을 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재테크 비법

시장의 흐름과 대중의 기호를 파악하는데 능한 기질이 있으므로 마케팅 업종이 유리합니다. 특히 일반 소비재 형태 보다는 문화, 예술을 사고 파는 쪽의 업이 적절합니다. 감수성이 뛰어나며 문학적인 재능 또한 뛰어나므로 이 분야로 재능을 발휘할 수도 있겠습니다. 또한 배포가 큰 특성이 있어 국내 보다는 국외에서 넓은 시각을 가지는 쪽이 사업에 도움이 되며, 해외투자나 컨텐츠 사업으로 길한 면이 보입니다. 주식이나 투기 등은 어울리지 않으니 생각하지 않는 편이 좋다고 보여집니다. 타고난 감각과 넓은 시야를 잘 갖추어 활용한다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신이 싫어하는 일에는 절대로 하려고 하지 않는 타입입니다. 남이 자신을 속박하거나 지나치게 간섭하는 것을 참지 못 합니다.사랑에 있어서는 자신의 사랑하는 감정을 표현하지 않아서 모범생 같은 남성보다는 박력이 있고 야성미 넘치며 개성이 강한 남성을 좋아합니다. 연애는 불같은 스타일의 연애를 좋아합니다. 한번 사랑에 빠지면 불처럼 확 달아오르고 주변의 일 등에는 일체 신경을 쓰지 않고 사랑의 불에 자신을 태우려는 타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