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운세

이아린 , 레이싱모델 , 사주(四柱八字)

반응형


평생사주 총평

-평생에 걸친 운세 총평입니다.

탁월한 언변의 소유자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어떤 일이 있을 때는 사람들을 선동해서 원하는 바를 수월하게 이뤄내는 능력이 있겠습니다. 사람들과의 만남도 즐기고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자주 파티를 여는 타입이 많겠습니다. 얼리어답터나 패션니스타가 많은 것도 남들 앞에서 튀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오히려 즐기는 성향 때문이겠습니다. 일보다는 인간관계에 신경을 쓰고 중요시하는 타입이어서 단순히 일적으로 얻어내는 성과는 다소 미미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사람들과의 친밀도가 두텁고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성공의 키워드로 작용하여 만수르처럼은 아니겠지만 만족할 만큼 사치스러운 생활은 영위할 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직업을 고를 때에는 어떤 일을 하는가 보다는 누구와 함께 일을 하느냐를 관건으로 고르셔야 할 것입니다. 인간관계만큼은 다다익선일수록 복을 부르는 타입이므로 동업도 충분히 문제될 것이 없다고 하겠습니다. 개성이 강하고 주관이 뚜렷한 분이지만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는 이것이 장점으로 작용하며, 또한 거부반응이 일어나지 않도록 처신을 잘해 유연한 인간관계를 만들어간다 하겠습니다.

초년운

조상의 은덕을 받아 별다른 어려움 없이 지내며 사교성이 없고 내성적으로 변하여 장난감이나 책 등으로 고개를 돌릴 것입니다.

부모의 사랑을 독차지 하니 온실 속의 화초처럼 병약하여 잔병치레를 많이 하지만 점차 친구를 사귐에 대한 보람을 느끼고 또 다른 행복을 찾을 것입니다.

또 한 하고싶어 하는 것이 많지만 학업 또한 게을리하지 않아 늘 상위권을 유지하며 원만한 학업생활을 즐길 것입니다.

일시적으로 학업에 소홀히 하는 점이 보일 수 있으나 크게 걱정할 정도는 아니며 고민이 많아 부모 또는 친구와의 대화를 원하지만 내성적인 성격 탓에 겉으로 표현하지 못할 때가 있으니 이를 살피어주어야 합니다

내성적이긴 하나 내성적이지만 결단력있는 리더쉽의 모습도 엿보여 지도자 혹은 교사와 같은 교육계열에 종사하여 성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중년운

일찍이 학문을 게을리하지 아니하고 뛰어난 두뇌와 명석함을 기둥삼아 성공을 도모하는 면이 보이나 남에게 굽힐 줄 모르는 성질과 자존심으로 인해 주변사람이 하나, 둘 떠나게 될 운입니다.

특히 오랜기간 함께한 지인과의 이별이 있을 것으로 보이기에 속히 자존심을 접고 상대방을 배려하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한다면 이에 대한 우려가 없을 것으로 보이고 일과 가정 모두 만사형통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에 대한 욕심이 많아 건강을 해칠 정도로 몰두하고 한 번의 실패가 있다고 하더라도 다른 방법을 도모하여 추진보다 기존부터 밀어오던 한 우물을 파 장인의 정신에 이르기까지 하여 주변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유명세를 탈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물과 명예에는 우려가 없겠습니다.

성격은 인내와 끈기를 바탕으로 대담한 도전정신까지 함께하지만 주변사람을 다루는 법을 모르고 배려와 존중이 부족하니 반의 성공과 실패라 할 수 있습니다.

말년운

학문에 열심히 몸담아 문학창작 또는 예술가로서의 기질이 다분하여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는 뛰어난 집중력과 연구력에 의한 성과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일이 제일이라고 생각하여 주변사람을 살피지 아니하고 혼자서만 앞서가려는 마음과 융통성이 결여된 행동 때문에 주변사람들로부터 오해를 살 수 있습니다.

사회적으로의 명성은 대단하지만 대인관계를 중요시여겨야 말년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다 하겠습니다. 활동범위를 넓혀 대인관계를 넓혀간다면 어려운 시기가 닥쳤을 때 문제없이 해결의 실마리를 풀어갈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사람들과 함께할 때 제일 빛나는 결과가 찾아오기 때문입니다.

늦은 시기에 뜻하지 않게 이성의 유혹이 찾아올 수 있으므로 구설수를 조심해야하고 배우자 및 자식 섬김에 대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아야 가정의 평화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건강도 놓치지않아야 할 덕 중에 하나인데 학문에 집중하여 혼자 있는 시간이 잦으니 스트레스로 인한 우울증과 혈압성 질환을 조심해야겠습니다. 건강과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는 것이 제일 첫번째 사명이며 항상 겸손한 자세를 유지해야하지만 일에 대한 자부심과 능력만큼은 더 없이 펼칠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운

-사주를 통하여 타고난 건강, 체질을 알려드립니다.

간은 영양소 조장, 면역작용, 해독작용 등을 도맡아 하는 곳입니다. 
이러한 간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휴식을 취해도 피곤하고 체력이 식욕부진, 코피나 스트레스성 구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간과 신장 기능이 남들에 비해 약한 편으로 지나친 음주나 불규칙한 식습관을 고치고 가벼운 운동이나 규칙적인 생활을 한다면 신체에 무리가 가는 일은 없습니다.

근육량은 남들보다 뛰어나기에 평소 건강관리만 유지 된다면 비만이나 질병질환 없이 무병장수 하는 체질입니다. 
건강 관리는 체내 독소를 빼주는 해독 치료(섬유질 섭취)를 해주는 것이 좋으며 규칙적인 습관을 위해 외부 활동이나 여행 등 활동적인 생활이 필요합니다. 
또한 혈액 순환과 체내 노폐물 배설, 체내 장기에 스며든 습기를 빼내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을 섭취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체크

겉 모습은 다른 사람과 차이가 없으니 숨겨진 체력이 좋은 편입니다. 운동을 하거나 밥을 먹을 때 다른 사람들 보다 땀을 많이 흘리는 편으로, 자극적이고 강한 음식을 좋아하니 항시 물이 부족한 체질입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의 비해 건조한 편이니 하루의 일정한 시간에 일정한 양의 물을 꾸준히 마셔 주는 것이 좋으며 이와 함께 운동을 하여 체력을 증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회운

-자신의 사회적 운세를 미리 파악하여 성공하는 인생을 살아가십시오.

머리가 뛰어나고 두뇌회전이 빠른 제갈량 타입입니다. 
섬세하고 세세한 일 보다는 미래나 일에 대한 큰 그림을 그리는데 탁월한 재능이 있으며, 감각이 뛰어난 편입니다. 일을 함에 있어 굉장히 열정적으로 하는 편으로, 일에 대한 결과가 좋으며 직장 내에서 평판이 좋은 편입니다. 주변사람들의 신뢰나 신망이 높은 편이나 리더십이 부족하고, 융통성이 없는 편으로 자신의 사업을 하게 될 경우, 극심한 스트레스로 심신이 허약해 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사업을 하려고 한다면 동업자와 같이 하는 것이 좋으며, 둘의 역할을 확실히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가 좋고 두뇌회전이 빠른 편이니 사업에 대한 감이 좋으나 너무 앞만 보고 달리는 경향이 있으므로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할 수도 있으니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회적성격

일에 대한 자존심이 강하고 승부욕이 많은 편입니다. 자신의 일, 자신의 것에 대한 욕심이 많은 편으로 누군가 자신의 일을 간섭하거나 방해하는 것을 싫어하는 스타일입니다. 혼자 일을 할 때보다 누군가와 경쟁 할 때 실력이 월등이 발전하며, 이는 지고는 못사는 성격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특유의 승부욕과 욕심으로 일에 대한 욕심은 많은 편이나 모든 일에 금방 싫증을 느끼는 편으로 일을 하는 초반에 비해 끝에 갈수록 노력을 하지 않는 편입니다. 불 같이 활활 끓었다가 금방 식어버리는 양은냄비형 스타일로 흥미로운 일에 대한 관심주기가 짧은 편입니다. 처음에 일을 맡을 당시에는 굉장히 열정적인 모습으로 임하나 금세 시들어져 버리니 실제로 끝까지 마무리한 경우은 별로 없으며, 일을 벌이기만 하는 스타일입니다. 이는 주변 사람들을 피곤하게 만드는 타입으로 주변사람들의 신임은 물론 상사로부터 일에 대한 능력을 인정 받지 못하는 편입니다. 사회나 직장 내에서 평판이 그리 좋지 않은 편으로 승진이 늦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사람으로 하여금 일을 하게 하려면 끊임없는 동기부여를 해줘야 하며, 승부욕을 발동 시킨다면 훨씬 수월할 수 있겠습니다. 책임감이 없고 우유부단 하니 끈기와 인내를 기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성격운

-스스로의 성격과 장/단점을 미라 파악한다면 남들보다 앞서 갈 수 있습니다.

타인에 대한 배려와 의협심, 희생정신이 강한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남에게 베풀어 나누어 삶의 활력소를 느낍니다. 또한 사회의 부조리와 불합리에 적극적으로 앞서서 해결하려는 성질은 다수의 동의가 있을 때는 배 이상으로 강해집니다. 이러한 성향은 유년기 시절부터 불의를 참지 못하고 동급생이 억울하게 따돌림을 당했을 때 그 상황을 모면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주었던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모임이나 단체에서는 정의로움과 현명한 두뇌 덕분에 현장 분위기 주도하는 리더십있는 역할을 담당하고 부당함에 앞서서 토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성향은 시민사회를 대변하는 기구에서 활동하거나 사회의 부조리함을 지적하는 시민단체, 저소득사회계층이나 장애인을 케어하는 단체나 보건 등 생활을 개선시키는 사회복지분야에서 일을 한다면 적합합니다. 그러나 지나친 희생은 스스로의 건강과 생활의 안정을 위태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외부적으로 나서서 하는 일에 특히 관심을 많이 가지다 보면 자신의 건강은 제대로 챙길 수 없는 경우도 빈번하게 생기고 금전적인 희생도 따르는 활동도 자주하여 가정은 경제적으로 불안정해집니다. 이러한 활동에 대한 가족에 대한 동의와 희생을 너무 강요하지 말고 적당한 기준을 만들어서 물질적이고 적극적인 희생만을 추구하지 말고 간접적이면서 많은 사람들의 동의를 얻을 수 있으면서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타인만을 생각하지 말고 자신과 가족의 삶의 행복도 수준도 올려야 합니다. 그리고 도움과 배려는 쌍방향으로 이루어지면 더욱 그 의미가 깊어진다는 것을 잊지 말고 자신도 남에게 도움을 받는 일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그리고 업무의 성향 때문에 대립하는 상황을 자주 접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면, 격양된 마음을 진정시키고 대립보다는 화해와 우호를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효과적인 개선방향을 찾을 수 있도록 상대방의 의견과 입장을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 대표하는 일은 잘못된 방향으로 이용 될 수 있기 때문에 항시 신중한 자세로 업무의 본질을 파악하여 어긋한 일에 이용당하지 않도록 조심하고 자신의 본래 정의로움을 중시하는 신념을 바탕으로 올바른 판단을 해야 합니다.

타고난 성향

사물에 대한 통찰력과 사람에 대한 관심, 작은 것 하나에도 놓치지 않고 꼼꼼한 정보를 갖기 위해 평소 호기심이 많다. 그래서 사람을 다루는 기술이 영민하여 다른 사람의 업적을 더욱 크게 부흥시키거나 실패한 프로젝트를 창의적이고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되살려내는 재주를 갖고 있습니다. 잔잔한 시냇물에 돌을 던져 그 파급효과가 크게 퍼지니 어디 조직에 있어도 스며들 듯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여 분수처럼 솟아나 아이디어 뱅크의 면목을 보일 것입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매사 겸손하고 둥글둥글한 관계를 원하여 어디 하나 모나거나 수가 틀리는 일이 있다면 한 발짝 물러나며, 남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매사에 임하지만 속 마음을 정확히 알 수 없어 타인으로부터 지금 당장에 신뢰를 얻을 수 있으나 그 관계를 지속하기 위해서는 자기관리가 꾸준히 필요할 것입니다.

타고난 인품

일편단심 현모양처 상입니다. 한 번 마음을 준 이성에게는 어떠한 시련이나 어려움이 와도 절대 배신하는 일이 없고 그 마음에 있어서도 전혀 흔들림이 없겠습니다. 바람을 필 확률은 거의 없겠고, 이성에 대해서도 전혀 의심하거나 닥달하지 않는 타입입니다. 또한 성품 자체도 매우 참하고 조신하며 가족을 늘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전형적인 현모양처 타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결혼을 해서도 이러한 성품은 변하지 않아 남편에게 무한한 애정으로 내조를 하겠고, 자녀들을 양육함에 있어서도 한없이 사랑 많은 어머니가 될 상입니다. 매사 불평 불만이 없고 현실에 충실하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는 타입으로 대한민국의 모든 어른들이 바라는 며느리상이며, 아내상입니다.

이성운

여성은 내숭 백단입니다. 애교가 넘치거나 밀당을 잘 한다기보다는, 사랑의 열병을 심하게 앓아도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 타입이기 때문이지요. 근본적으로 부끄러움이 많고 여성 특유의 여린 감수성을 풍부하게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를 들키는 것조차도 부끄러워 본인 스스로 만든 가면이지요.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계일생 여성들은 남성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 것입니다. 단아하고 기품 있는 타고난 여성스러운 매력을 숨길 수 없기 때문이지요. 계일생 여성은 특히 디즈니 만화 속의 왕자를 기다리기도 하고 드라마 속 로맨틱한 사랑에 푹 빠지기도 하는 등, 사랑에 대한 기대가 큰 편입니다. 만약 사랑에 있어서 한 번이라도 이성에게 배신을 당하게 된다면 상처를 크게 입게 되며, 이로 인해 반드시 복수의 칼날을 갈 것이므로 절대로 사랑 가지고 장난 쳐서는 안 될 것입니다.

애정운

-타고난 애정운 분석을 통하여 자신의 성향을 알아보세요.

다소 감성적이며 세심한 성격의 소유자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대의 행동에 대해 지나치게 확대 해석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상대의 단순한 호의를 호감으로 착각하거나, 의미 없이 한 말에 혼자 상처받는 경향도 있습니다. 관계의 주체를 본인으로 두고 좀 더 적극적이고 편안한 마음으로 대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대신 관계에 있어 늘 진지하고 신중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이런 점이 이성의 호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배려하는 마음도 중요하지만 나 자신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을 염두에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물운

-당신에서 가장 알맞은 부자가 되는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머리가 영리한 편하게 속하며 사업수완이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어린 나이에 또래보다 많은 액수의 돈을 만질 기회가 다분히 있습니다. 
하지만 그 만큼 금전에 대한 씀씀이 가 커서 벌어들이는 수익보다 나가는 지출이 더 많은 경우도 발생 하여 본인이 감당할 수 없을 만큼의 빚이 생길지도 모리니 신경 써야 합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금전이 어디로 세어나가는지 꼼꼼히 체크할 필요가 있으며 가급적이면 가계부를 써서 빠져나가는 돈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재물운 완벽분석

통장에 돈을 관리하는 능력이 남들에 비해 다소 떨이지는 편이긴 합니다. 게다가 통장에 돈이 있으면 저금하려는 생각보다는 어디다 사용할지 생각을 많이 합니다. 친구들과 모임이 있을 경우에도 본인 스스로 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입니다. 재물이 빠져나가기도 하지만 그 만큼 재물 운이 수시로 있기 때문에 어쩌다가 궁하게 생활하기도 하지만 먹고 살 수 있을 정도의 재물 운은 지속됩니다. 이러한 기회가 남들보다 많이 오긴 하나 어느 한 순간 재물 운이 없어 질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여기서 어느 정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본인의 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향해 열심히 뛰어 간다면 기존의 가지고 있던 제물 운을 유지하고 더 큰 제물 운이 찾아 올지도 모르니 항상 노력하는 자세를 지녀야 합니다.

금전운 X파일

모으는 것만이 능사는 아닙니다. 당신은 돈을 쓰면 쓸수록 당신에게 운이 되어 돌아옵니다. 하지만 오롯이 당신을 위해서 지출한다면 그것은 단순한 지출에 머무를 것입니다. 누군가를 위한 지출을 하는 것이 복이 되어 돌아 올 것이며, 배려와 양보의 마음을 갖고 있다면 재물에 대한 문제는 없을 것 입니다. 당신 특유의 서글서글하고 능글맞은 성격은 운을 끌어 모으나 적당한 선을 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소비에 대한 공부로 생각 없는 소비 보다는 의미를 가지는 누군가를 위한 소비를 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이 시기의 당신이 한 공부 만큼 돌아오는 운의 양이 달라질 수 있으니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테크 비법

사람들에게 유익한 일을 함으로써 본인도 크게 얻게 되는 타입입니다. 천성이 인간관계가 원만하고 사람을 잘 다스리지만, 윗사람을 다루는 것에 부담과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금전적 손해까지 볼 수 있으니 스스로를 잘 컨트롤해야 합니다. 어린이집, 요양병원 등 복지, 공공 사업이나 서비스업 등으로 큰 운이 있습니다. 사람을 잘 관리하고 인심을 얻은 만큰 보상으로 돌아오게 되니, 기본적인 사람 관리와 인심을 잃지 않을 서비스 등이 관건입니다. 바다에서 돈이 보이니 해외 투자, 관광 관련 업종에의 투자 등이 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