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운세

임지연 사주, 프리미엄 운세

반응형

총평
이 사주의 태생은 대인관계가 좋아 무슨 일이든지 협력하여 여러사람이 함께하는 일을 하면 성공할 운입니다.
화려한 것을 좋아하고 남보다 뛰어나거나 앞서 나가기를 좋아합니다. 이 사주의 장점은 리더십이 풍부해 지도자적 기질로 여러 사람들을 잘 포용하며 인정이 많고 친철하다는 것입니다.
일신이 고독한 편이나 대기만성형이라 인생의 말년은 길운으로 예상됩니다. 활동을 좋아하고 즉흥적이며 감정표현이 솔직하고 직선적이어서 애정에 민감하며 상대편에게 매력을 주는 타입이 많습니다.
다방면에 재능을 발휘하고 저돌적인 추진력으로 매사에 열중하는 면이 있어 결코 오랫동안 활동을 하지 않고서는 견디지 못합니다.

초년운
차분하고 하는 일이 어른스러우니 칭친을 받으며 말이 정직하여 속일 줄을 모르니 신뢰를 얻고행실이 충직하므로 귀여움을 독차지합니다.
하는 일마다 복되므로 누구든 도와주고 싶어하며 사랑을 받습니다. 부모의 근심이 있게 될 경우 성격이 우울해지기 쉬우나 노력하는 재간이 있으므로 더욱 귀여움을 받게 되는 돈독한 사람입니다. 
철이 들면서 차분하게 학업에 몰입하며 친구들간의 유대는 양호하지만 집안일 등으로 근심이 생기면 감추지 못하는 심약함도 있습니다.
남이 보기에는 나약해 보여 곧 동정심을 받아내기는 쉽지만 실은 자신의 언행이 곧바르기 때문이며 비밀을 간직하지 못하는 정직하고 솔직한 것이 오히려 병입니다. 성장하면서 가정 일에 눈을 돌려 부모는 물론 사촌에 이르기까지 제반사를 염려하는 어른스러운 처세를 보입니다. 남에게 바른 말을 잘해 칭찬을 받기도 하지만 친한 친구를 잃을 염려도 있습니다. 성격이 정직하면서도 문제 해결하는데 정당한 방법보다는 천외의 기적같은 것을 바라기도 하는 요행의 천운을 내포하기도 합니다. 남의 덕을 많이 받아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중년운
예술감각이 뛰어나니 어떤 일에든 쉽게 이해하고 깊이 빠집니다. 다만 팔방미인이 되기 전에 자기의 특성을 찾아 돌진해야 예술가로서의 정상을 차지함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공부는 잘해도 치중하는 경우가 있으니 흥미 있는 분야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예능적 소양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대개 전문분야가 아니면 창의성을 중심으로 하는 예술분야가 대부분이라 판단할 수 있겠으며 오로지 한 길을 뚥고 지나가는 기관차처럼 인생을 외길로 질주하여 일가를 이루는 끈기를 지녔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만 현실적인 감각은 다소 취약한 면이 없지 않으니 알지 못하는 분야에 깊은 관찰 없이 투자하거나 친한 사람과 정을 놓지 못해 금전거래를 하게 되는 일을 근심하지 않을 수 없겠습니다.중년은 명성으로 기반을 이룩하는 시간이지만 현실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금전관리에 냉철함이필요하며 그런 만큼이나 배우자의 도움은 필수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전문가로써의 자존심과 꼿꼿한 자세는 왠만한 피해를 입는다 해도 쉽게 영향을 받지는 않습니다. 명예를 얻었으니 자신과 싸우며 세상이 알아주든 몰라주든 상관치 않고 계속해서 전진할 뿐이겠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항상 원만합니다. 하던 일로 공명을 얻을 것이며 그런 속에서 작품이 무르익으니 겸손하다고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그렇다고 오만한 것은 더욱 아니니 그저 굽힐 줄모르는 대나무를 닮았다 할 것입니다.


말년운
재능이 출중하여 감탄케 하니 예능감각이 절정이요 예술의 극치를 이루어 후예들의 사표가 됩니다.
비록 어려움이 따랐더라도 중년을 딛고 반드시 대성하니 큰 인물이며 문무를 겸전하여 부귀를 누리게 됩니다.
옛을 회고할수록 인품을 더욱 깊게 하니 덕망이 충만합니다. 말년 운이 정취행이니 없는 것을 만들며 창의적 일을 수행합니다. 
세상에 자신의 정신을 투영하고 족적을 남기에 되니 아쉬움은없습니다. 
아랫사람에게는 좋은 선생이 될 운명이며, 따르는 사람에겐 좋은 영도자가 될 것이니 말년의운은 마치 피어나는 꽃과 같다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