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Blog

시노자키 아야나, 篠崎彩奈, Ayana Shinozaki, しのざき あやな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강아지의 솔로-콘에서 손님 모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나는 나의 첫 번째 사랑을 보였다

7: 오전 12에서 13 기간!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여자는 정말 빛나고 있었다.


너무 자랑 스럽습니다. 난 정말 당신을 존중 하는 사랑 😌 😎, 뱃사공.


모든 그립 및 MU 히로시마에 왔다 모든 사람에 게 감사 합니다. ☺️✨

감상적인 기차 의상을 처음으로 착용 했습니다! 교사 선생님도 처음으로 했습니다.

뒤에서 유닛을 포옹! 많은!! 그것은 재미 있었다. 🥺


팀 솔로 콘서트 intdc 정말 재미 있었다! 나는 팀 콘서트가 최고 라고 생각 했다. 😌단위는 린 린에 대 한 좋은, ☺︎ 입술과 서 문 건드리지 않고 노래 하는 데 허용 된 댄스 교사! 나는 당신을 칭찬 너무 행복 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