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Blog

타카하타 유우키, 髙畑結希, YUKI TAKAHATA, たかはた ゆうき

반응형

"100% SKE48" 하 타고, 가가와 현으로 돌아오는 것은 오디션의 ske를 통과할 기회가 되었던 중요 한 장소입니다

. "나는 유명 인사의 많은에 내 소원의 기호를 작성 하는 것이 허용 되었다

" 모든 ✨수단으로, 찾아 💙기념품 하십시오. 온화 하 고 따뜻하게 ☺️추천 하는 주전자 버터 우동 ♪


다시 말하지만, 8 번째 좌석에 대 한 대단히 감사 합니다 ☺️,

나는 모든 사람의 얼굴을 보았다.

나에 게 따뜻하고 안심 하 고, 우주는 중요 한 존재 이다.

나는 그들이 멀리 있는 경우에도 각 사람에 게 말하고 싶다, "거기 있기 때문에,"

나는 지금 거기에 있다. ☺️영원히 저와 함께 있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