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운세

한혜진 사주 프리미엄 운세

반응형


총평

활달한 자아를 나타내는 운명입니다. 낙천적인 기질을 바탕으로 끝없는 도전으로 실패와 좌절,부정적인 에너지를 소멸하게 되므로 여유있는 성공을 향해가는 것이 정해진 운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고집이 강하지만 적당히 주변사람과 융화하며 싫은 내색이나 분쟁을 일삼지는 않으므로 보편적인 평판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다만 지나치게 꼼꼼하다거나 사소한 것까지 깊게 궁리하는 모습에서 주변 사람들이 약간 답답하게 생각할 수는 있겠습니다.

다만 아쉬움이 있다면 약간은 빠른 행동과 긴장이 필요할 때가 있다는 점입니다. 항상 똑같은모습이라는 것은 장점이지만 위기를 타개하는 순간이나 응급한 상황에서는 민첩하게 대처하고경쟁에 적극적으로 임함으로써 좀 더 효율성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초년운

하나가 생기면 둘을 주는 마음이라 어려서부터 어른답게 행동합니다. 타고남이 넉넉치 못하거나 가진 것이 없어도 남을 대하는데 인색함이 없으니 어른스런 행위를 하게 되고 그로 인해 칭송을 받습니다.

무리를 이끄는 재주가 있고 영리한 면이 특색입니다. 어울리는데 독보적인 고집도 있어 여러 친구들 중에서 카리스마를 엿보이기도 하는 강한 면도 있겠습니다.

철이 들면서 남달리 고생을 하거나 그런 경우를 쉽게 이해하게 되므로 매사를 처리함이 조숙하여 결코 흐트리지 않으매 추앙을 받으며 더욱 고독한 성격이 형성되어 스스로 성장해 갈 자리를 잡기 시작합니다.

홀로 있기를 좋아하고 독방에서 공부해야 성적이 좋아지는 격으로 성장하니 동료들보다 한 발 앞서가며 자신의 정직과 솔직함으로써 성공의 기틀이 되게 하려고 숨은 노력을 합니다.

내일을 향해 조금도 쉬지않고 포기하지 않으며 마침내 미래의 초석이 다져져야만 안심을 하는 탐구력이 강점입니다.


중년운

처음은 넉넉하지 못하더라도 점차 복록이 열리게 되므로 서서히 일이 풀려갑니다. 설령 가진 것이 있더라도 그것을 키우거나 지키기는 어렵고 도리어 새로 시작함만 못합니다.

누구에게나 호감을 받는 성품이지만 꼼꼼하지 않아 재물을 모으는데 실수가 없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점차로 늘어나는 복록이 있어 막히지는 않습니다.

배필을 고르는데 일찍 가정을 만들어 안정을 찾으려 하기도 하지만 신중하기 때문에 쉽게 마음을 주지는 않습니다.

만족한 직장은 아닐지라도 안정적인 일자리를 얻겠고 스스로의 능력의 댓가여야 오래가고 발전합니다. 혹 결혼으로 인해 고뇌가 있을 수도 있으나 곧 아무는 상처이며 서서히 가정을 돌보는데 능숙해져서 내일의 보금자리를 꾸며가겠습니다.

개인사업에 손을 댈지도 모르나 당장 승산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도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도전해 간다면 중년 말에 천금을 얻어낼 것이요, 설령 직장을 참고 견디더라도 복록이 증진되어 안정권에 들어설 것입니다. 대체적으로 중년에 큰 탈이 없으므로 사회적 위치가 안정되고 중후한 중년의 멋을 마음껏 발휘하게 됩니다.


말년운

자태가 빼어나고 용모가 단정하여 모두 부러워하지만 일신은 의지할 데가 없고 친척이 있을지라도 타인만도 못해 어울릴만한 자가 없어도 스스로 안위하며 외로움을 달래는 고고한 학처럼 인생을 달관합니다.

말년 운이 십일면행이니 성품이 고고하여 싸우는 일이 없고 아무에게나 융화를 해주나 속은 흔들림이 없으니 많은 사람에게 자비를 베푸는 십일면행인 때문입니다.

누구든 좋은 게 좋다는 것이 인생관이니 남에게 해를 끼치지 못하면서도 이익을 바라지 않습니다. 매사를 달통하고 막힘이 없으며 대하는 이마다 기쁨을 얻게 하니 속마음이 굳이 흔들림이 없으니 대하는 이마다 좋아합니다.

인생이란 본래 혼자인데 얻어봐도 얻어진 것이 아닙니다. 다만 인연을 맺고 푸는데 불과하므로 골육이 없더라도 마음과 마음으로 맺은 진실한 인연이 있을 테니 부러울게 없습니다.

오히려 더 애달프고 아름다워 고독을 밖으로 달랠 수 없고 스스로 정리함이 고고한 인격의 자태이니 홀로 있음이 최고의 도임을 알고 항상 혼자 있을 수 있는 수행을 해야 진미를 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