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운세

차은우 , 사주(四柱八字)

반응형


차은우(여)1997년 03월 30일 (양력)




평생사주 총평

-평생에 걸친 운세 총평입니다.

시원시원하고 큰 체격의 소유자가 많을 것입니다. 강한 리더십을 갖고 있으므로 모임의 우두머리가 되는 경우가 많겠습니다. 사람 사이의 문제가 생겼을 때 중재자 역할을 자주 할 것이며 본인도 타인의 문제에 관심이 많으니 당신에게 상담하고자 찾아오는 사람들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그저 이야기를 들어주는 데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공감하고 문제를 해결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타입이며, 확고하고 강직한 성격으로 명쾌한 해답도 제시해 주기도 할 것입니다. 우유부단함을 싫어하며 심하면 성격으로써 이해하려 하지 않고 고치려는 노력을 시도하니 만남을 회피하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발 넓은 인맥 관계와 모임을 자주 주도하기 때문에 외로움을 모르고 살 것입니다. 아이를 갖고 싶다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결혼 또한 이른 경우가 많다 하겠습니다. 당신에게 맞는 직업은 인간관계에서 오는 유쾌함을 적절히 사용할 수 있는 업종이 좋다고 하겠습니다. 영업직, 상담가, 운동선수 등의 적격이라 하겠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내가 지켜야 한다는 슈퍼맨의 성격이 강하므로 주변 사람들의 두터운 신뢰를 얻겠으나, 가끔 본인이 힘들 때 통제할 수 없는 스트레스를 느낄 수도 있겠으니, 지칠 때에는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상담을 청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초년운

일찍부터 학문에 눈이 뜨여 주변으로부터 천재라는 말을 많이 듣고 살지만 집안의 이동이 많아 이사를 많이 다니거나 따로 떨어지게 될 운입니다.

어릴 때부터 바쁘고 분주하게 살아가지만 태도가 바르고 단정하여 어른들로부터 하여금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본분을 유지하여 배움에 기쁨을 느낍니다.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법을 깨달아 스스로 노력하고 대인관계가 넓디 넓고 평생을 같이 함께 할 친구를 많이 만드는 초운입니다.

하지만 부모와 일찍 떨어져 지내 마음 속 한켠은 언제나 비어있고 외로움을 많이 타 이성을 찾게 되며 재미에 빠져 학업에 집중을 하지 않고 사람을 넓게 사귀는 것에 대해서만 관심을 갖게 됩니다.

학업에 열중하면 큰 곳에 머무르겠지만 그렇지 아니하고 버는 것보다 쓰는 것을 좋아하여 한 때 궁핍한 생활을 보내지만 주변사람들의 덕을 받아 일어나게 되고 늦은 시기에 철이 들어 한 분야를 꾸준히 파고들어 성과를 이뤄내니 걱정없는 초년기라 할 수 있습니다.

중년운

하늘이 내린 천복을 다 누릴 수 있습니다. 항상 삶에 있어서 급변하는 변화에 준비하는 자세를 갖고 있으며 강인한 정신력과 의지 그리고 넘쳐흐르는 에너지와 활동량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과의 새로운 인연에 도전하고 추구하며 활기 넘치는 삶을 살아갑니다.

가만히 앉아 있기만 해도 복이 굴러들어오는 운수라고 볼 수 있으며 만사가 원하는대로 잘 풀리고 스스로도 자립심이 강해 크게 성공하는 대운입니다. 주변사람들과의 관계도 절대 놓치지 않아 관계를 더 깊게 만들 수 있으며 대중들을 이끄는 힘이 있어 자신의 역량을 마음 껏 펼칠 수 있고 주변이들은 존경심을 표하게 됩니다.

리더쉽과 통솔력이 강해 집단의 우두머리에 오르게 되어 무리를 통솔하지만 권위를 내려놓고 상대하기 때문에 싫어하는 이가 하나도 없습니다.

만사형통하는 중년기의 흠이라 함은 가정에서의 관계를 볼 수 있는데 자식운이 없어 마음 한켠에 슬픔을 간직할 수 있습니다. 이 때가 오랜기간 지속될 경우 찾아온 대운을 차버리는 격이 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말년운

배움과 가르침을 명분으로 남을 먼저 생각하고 하늘을 우러러 한점의 부끄럼이 없을 정도로 청렴하고 깨끗한 삶을 살아갑니다.

물질에 대한 욕심과 재물에 대한 욕심이 없어 근심과 걱정은 이미 다른 사람의 얘기이고, 당신의 목적은 오로지 사람에게만 있어 모두가 당신을 우러러보고 따를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일의 연관성을 인연으로 단정짓고 사람에 대한 걱정이 많은만큼 의심이 많지만 아니 뗀 굴뚝에 연기가 나는 격입니다. 쓸데 없는 걱정으로 건강이 악화될 수 있으니 모두를 수용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가정생활 또한 살펴보면 더 없이 화목하고 자식 또한 자신의 뜻을 잘 따라주니 약간의 궁핍한 생활이 우려되지만 마음만은 풍족하니 이보다 더 좋은 말년운은 없을 것입니다. 항상 남을 돕고 자신의 생각을 전파하는 생활에 만족하며 살아가면 액운이 끼지 않을 것이고 순간의 욕심으로 인해 삐뚫어진 마음으로 남은 여생을 살아간다면 평탄치 못한 말년이 될 것입니다.

건강운

-사주를 통하여 타고난 건강, 체질을 알려드립니다.

강한 활동력과 건강한 체질을 가지고 태어나 장수의 기운이 강합니다.

대체적으로 아주 건강한 체력을 가지고 있으나 위장의 기능이 비교적 좋은 편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폭식이나 잦은 금식은 매우 위험합니다.
활동력이 강기 때문에 한 곳에 머무르는 성격이 못 되어 여기저기 돌아다닐 일이 많고 또한 그로 인한 생활의 변화나 식단의 변화가 잦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 일수록 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하며 약한 위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급하게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타고난 체질이 매우 건강한 편이어서 어느 곳을 가든 질병이나 감기, 바이러스 등에 쉽게 전염되지 않을 뿐 더러 만약 전염이 되었다 하더라도 화복하는 속도고 남들보다 배는 빠를 것입니다. 

전체적인 건강의 기운은 매우 좋으나 올바른 식습관만 가진다면 오래오래 건강한 몸을 유지한 상태로 장수를 할 수 있습니다.

건강체크

선천적으로 몸에 지방 보다 근육량이 많은 편이나 기관지가 약한 편입니다. 외부 환경으로 오는 질병 보다는 내 적으로 질병이 발생하게 될 수 있으며, 체력이 좋은 편으로 몸을 혹사하게 될 수 도 있습니다. 상체보다는 하체가 약한 편으로 다리의 힘이 풀리거나 지탱이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 뼈가 부러지거나 관절염이 생기는 경우도 있으니 하체의 힘을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등산이나 유산소 운동으로 폐활량을 길러 기관지를 강하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회운

-자신의 사회적 운세를 미리 파악하여 성공하는 인생을 살아가십시오.

머리가 뛰어나고 두뇌회전이 빠른 제갈량 타입입니다. 
섬세하고 세세한 일 보다는 미래나 일에 대한 큰 그림을 그리는데 탁월한 재능이 있으며, 감각이 뛰어난 편입니다. 일을 함에 있어 굉장히 열정적으로 하는 편으로, 일에 대한 결과가 좋으며 직장 내에서 평판이 좋은 편입니다. 주변사람들의 신뢰나 신망이 높은 편이나 리더십이 부족하고, 융통성이 없는 편으로 자신의 사업을 하게 될 경우, 극심한 스트레스로 심신이 허약해 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사업을 하려고 한다면 동업자와 같이 하는 것이 좋으며, 둘의 역할을 확실히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가 좋고 두뇌회전이 빠른 편이니 사업에 대한 감이 좋으나 너무 앞만 보고 달리는 경향이 있으므로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할 수도 있으니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회적성격

일에 대한 자존심이 강하고 승부욕이 많은 편입니다. 자신의 일, 자신의 것에 대한 욕심이 많은 편으로 누군가 자신의 일을 간섭하거나 방해하는 것을 싫어하는 스타일입니다. 혼자 일을 할 때보다 누군가와 경쟁 할 때 실력이 월등이 발전하며, 이는 지고는 못사는 성격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특유의 승부욕과 욕심으로 일에 대한 욕심은 많은 편이나 모든 일에 금방 싫증을 느끼는 편으로 일을 하는 초반에 비해 끝에 갈수록 노력을 하지 않는 편입니다. 불 같이 활활 끓었다가 금방 식어버리는 양은냄비형 스타일로 흥미로운 일에 대한 관심주기가 짧은 편입니다. 처음에 일을 맡을 당시에는 굉장히 열정적인 모습으로 임하나 금세 시들어져 버리니 실제로 끝까지 마무리한 경우은 별로 없으며, 일을 벌이기만 하는 스타일입니다. 이는 주변 사람들을 피곤하게 만드는 타입으로 주변사람들의 신임은 물론 상사로부터 일에 대한 능력을 인정 받지 못하는 편입니다. 사회나 직장 내에서 평판이 그리 좋지 않은 편으로 승진이 늦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사람으로 하여금 일을 하게 하려면 끊임없는 동기부여를 해줘야 하며, 승부욕을 발동 시킨다면 훨씬 수월할 수 있겠습니다. 책임감이 없고 우유부단 하니 끈기와 인내를 기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성격운

-스스로의 성격과 장/단점을 미라 파악한다면 남들보다 앞서 갈 수 있습니다.

하는 말마다 가시가 있고 냉기가 느껴질 정도로 독설을 잘합니다. 타고나길 차가운 성질로 타고났으니 가족은 물론이거니와 지인들까지도 가까이 다가가질 못합니다. 항시 벽으로 둘러싸여진 느낌을 받아 고독할 법도 한데 본인은 사람들과 어울리기보다 혼자인 게 편합니다. 은근 뜨거운 열정이 있어 학문에 매진하기도 합니다. 문제가 생기더라도 우왕좌왕 당황하지 않고 감정을 섞지 않으며 사태를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냉정함을 유지합니다. 지체될 뻔한 일을 일사천리로 수습하고 진행합니다. 인정미 없다는 소리보다도 무섭다는 소리를 농담처럼 들을 정도로 일처리만큼은 철저하고 완벽하게 해냅니다. 승진이 빠른데 시기 질투하여 일부러 시비를 걸며 트집 잡는 사람이 없습니다. 심지어 사내에서는 선망하는 대상으로 우뚝 솟겠습니다. 가방끈이 길면 지나친 냉정함을 누그러뜨리는 역할을 하니 지식을 많이 쌓아야 합니다. 이 사주는 체력이 좋으니 운동선수로서 목표를 가지고 계획적으로 훈련이 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가 넓지는 않아 한 번 맺은 인연은 소중히 여겨 간과 쓸개라도 빼줄 듯 도와줍니다만 사소한 계기로 틀어지면 인연을 끊어버립니다. 이 사주는 차가운 성질을 낮춰주는 요소들에 끌리는데 마음을 따뜻하고 충만하게 만들어주는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행하기도 합니다. 타인에게 인색하지 않게 베푸니 의외의 모습이라고 칭찬받기도 하고 주목받기도 합니다. 여성은 겉으론 화려하지만 속은 꽉 찬 남성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허나 실질적으론 본인에게 없는 감정중심적인 남자를 찾는 경우가 많고 따뜻하고 친절한 애정에 푹 빠져버려 평소 냉정했던 이성을 잃어버립니다. 번갯불에 콩 볶아 먹듯 결혼을 서둘러서는 안 되며 정말 자상한 사람인지 판단한 후 결심해야하는데 감언이설에 속아 혼인을 하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콩깍지가 벗겨진 뒤 냉정함을 되찾으면 부부관계는 한없이 냉랭해지며 냉혈한 모습에 남편이 바깥으로 나돌 수 있습니다. 본인의 성질과 반대되는 남성과 혼인하면 서로의 장단점을 보완해주며 천생연분으로 말년까지 함께 살 수 있긴 하나, 여성이 좀 더 남성에게 사랑받아야 냉기가 완화됩니다.

타고난 성향

대체로 말수가 많지 않아 언어적 실수를 하지 않고 매사에 진중하고 생각이 많은 편입니다. 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자신의 생각을 바탕으로 아웃 라인을 만들고 집중적인 데이터 수집과 창의적인 발상을 토대로 결정을 짓지만, 때로는 일에 대한 융통성이 없이 주위 사람들의 말을 경청하지 않는 과오를 저지를 수 있으니 유의 하십시오 평소 새로운 것에 주저 없이 도전하고 자기 관리가 철저하여 스릴이나 여행을 좋아하고 당신의 과묵한 매력으로 때로는 듬직한 기둥과 같이 어려운 이웃을 소리소문 없이 도와주거나 선행을 베푸는데 아낌이 없는 착한 성품을 가졌습니다.

타고난 인품

자존감이 매우 높은 타입으로 스스로의 신념이 확고하고 자기를 위한 투자도 아끼지 않습니다. 또한 가지고 있는 주관이 뚜렷해서 매사 흔들림이 없고 아무리 달콤한 유혹이 와도 절대 넘어가는 일이 없습니다. 한번 아니라고 생각한 것은 끝까지 아니라고 말하는 고집이 있고 이를 증명할 만큼의 충분한 지식을 갖추고 있기에 웬만한 남자들이라면 이러한 여성과의 관계에 있어 두려움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또한 사람들과 어울리다 보면 분위기에 취해 실수할 법도 하지만 이러한 점도 절대 용납하지 않을 성격입니다. 이는 윗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잘 보이려고 맘에도 없는 소리를 한다거나 잘못된 일임을 알면서도 눈감아 주는 법이 없습니다. 어느 누구를 막론하고 잘못된 것은 잘못됐다고 말해야 직성이 풀리는 타입입니다. 하지만 결혼 후에는 남편의 잘못도 이해해주는 넓은 이해심을 갖게 되겠고 가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듬직한 아내가 될 것입니다.

이성운

여성은 활달한 성격에 개성이 강해 이성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다 하겠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남성들의 유혹의 손길이 있겠으나 타고난 정조관념으로 쉽게 마음이 흔들리거나 하지는 않겠습니다. 맺고 끊는 성향이 강하니 인간관계가 깔끔한 편이라 하겠습니다. 명예와 성공을 중요시하는 마음이 있으며 현실적 감각을 갖고 노력을 하는 타입이므로 자기 관리가 투철한 경우가 많겠습니다. 인간관계에서는 유쾌한 성격이지만 연인 사이에서는 다소 순종적이고 조신한 면이 있겠습니다. 하지만 소유욕도 만만치 않으니 남성이 한 눈 파는 것을 용서치 않으며 질투가 강하다고 하겠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상대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따르려하니 갑갑함을 느낄 수도 있겠습니다. 경일생 여성이 가정을 꾸리면 남편과 자식들뿐만 아니라 양가 집안에도 최선을 다하려고 하니 가정적인 남성이라면 최고의 아내를 맞이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애정운

-타고난 애정운 분석을 통하여 자신의 성향을 알아보세요.

평소의 냉철한 판단력이 애정 관계에 까지 영향을 미칩니다. 머리는 차가운 반면 뜨거운 가슴을 가지고 있어 능수능란하게 상대의 호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로 관계의 초반에는 침착하고 안정적으로 상대와 맞춰 나가는 반면 후반으로 갈수록 잠재된 뜨거운 내면을 꺼내 상대를 당황케 하기도 합니다.계절적으로도 비슷한 패턴을 유지하여, 봄/여름에는 조심스럽고 안정적으로 시작하는 단계라면, 가을/겨울에 더 뜨겁게 불타오르는 형태를 보입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두 가지 성향을 적절히 컨트롤해 상대에게 어필한다면 오래도록 사랑 받을 수 있는 매력적인 타입의 여성입니다.

재물운

-당신에서 가장 알맞은 부자가 되는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머리가 영리한 편하게 속하며 사업수완이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어린 나이에 또래보다 많은 액수의 돈을 만질 기회가 다분히 있습니다. 
하지만 그 만큼 금전에 대한 씀씀이 가 커서 벌어들이는 수익보다 나가는 지출이 더 많은 경우도 발생 하여 본인이 감당할 수 없을 만큼의 빚이 생길지도 모리니 신경 써야 합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금전이 어디로 세어나가는지 꼼꼼히 체크할 필요가 있으며 가급적이면 가계부를 써서 빠져나가는 돈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재물운 완벽분석

통장에 돈을 관리하는 능력이 남들에 비해 다소 떨이지는 편이긴 합니다. 게다가 통장에 돈이 있으면 저금하려는 생각보다는 어디다 사용할지 생각을 많이 합니다. 친구들과 모임이 있을 경우에도 본인 스스로 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입니다. 재물이 빠져나가기도 하지만 그 만큼 재물 운이 수시로 있기 때문에 어쩌다가 궁하게 생활하기도 하지만 먹고 살 수 있을 정도의 재물 운은 지속됩니다. 이러한 기회가 남들보다 많이 오긴 하나 어느 한 순간 재물 운이 없어 질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여기서 어느 정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본인의 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향해 열심히 뛰어 간다면 기존의 가지고 있던 제물 운을 유지하고 더 큰 제물 운이 찾아 올지도 모르니 항상 노력하는 자세를 지녀야 합니다.

금전운 X파일

모으는 것만이 능사는 아닙니다. 당신은 돈을 쓰면 쓸수록 당신에게 운이 되어 돌아옵니다. 하지만 오롯이 당신을 위해서 지출한다면 그것은 단순한 지출에 머무를 것입니다. 누군가를 위한 지출을 하는 것이 복이 되어 돌아 올 것이며, 배려와 양보의 마음을 갖고 있다면 재물에 대한 문제는 없을 것 입니다. 당신 특유의 서글서글하고 능글맞은 성격은 운을 끌어 모으나 적당한 선을 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소비에 대한 공부로 생각 없는 소비 보다는 의미를 가지는 누군가를 위한 소비를 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이 시기의 당신이 한 공부 만큼 돌아오는 운의 양이 달라질 수 있으니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테크 비법

사람들에게 유익한 일을 함으로써 본인도 크게 얻게 되는 타입입니다. 천성이 인간관계가 원만하고 사람을 잘 다스리지만, 윗사람을 다루는 것에 부담과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금전적 손해까지 볼 수 있으니 스스로를 잘 컨트롤해야 합니다. 어린이집, 요양병원 등 복지, 공공 사업이나 서비스업 등으로 큰 운이 있습니다. 사람을 잘 관리하고 인심을 얻은 만큰 보상으로 돌아오게 되니, 기본적인 사람 관리와 인심을 잃지 않을 서비스 등이 관건입니다. 바다에서 돈이 보이니 해외 투자, 관광 관련 업종에의 투자 등이 길합니다.

















반응형

'프리미엄 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인성 , 사주(四柱八字)  (0) 2016.07.03
최강희, 사주(四柱八字)  (0) 2016.07.02
황치열 , 사주(四柱八字)  (0) 2016.07.01
택연 (옥택연) , 사주(四柱八字)  (0) 2016.07.01
이서진, 사주(四柱八字)  (0) 2016.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