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운세

강동원 , 사주(四柱八字)

반응형


  • 天干천간
  •  
  • 생시정재
  •  
  • 생일일광
  •  
  • 생월편재
  •  
  • 생년정관
  • 地支지지
  •  
  • 생시편인
  •  
  • 생일편재
  •  
  • 생월편재
  •  
  • 생년정관


평생사주 총평

-평생에 걸친 운세 총평입니다.

마음이 여리고 감수성이 풍부해서 타인에게 쉽게 상처를 받으나 다소 독선을 고수하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마치 고양이와 같은 인상을 주는 분이라 하겠습니다. 새로운 것에 흥미를 느껴 쉽게 빠지는 타입이지만 쉽게 재미를 잃어버리기도 합니다. 두뇌회전이 빠르고 총명하여 하나를 가르치면 열을 안다고 짧은 시간에도 많은 것을 습득하는 분이라 하겠습니다. 어려서부터 비상한 머리로 주위 어른들을 많이 놀라게 하여 될 놈은 떡잎부터 다르다는 말을 숱하게 들어왔겠으나, 끈기가 없는 탓에 목전에 둔 일을 포기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하겠습니다. 목표를 가지고 진득하게 이뤄내고자 하는 마음만 굳건히 가진다면 어느 타입의 사람보다도 성공을 빠르게 쟁취할 수 있다 하겠습니다. 이런 타입에게 어울리는 직업은 책상 앞에만 앉아있는 회시원이나 공무원 보다는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는 일이 좋겠다하겠습니다. 배우, 모델, 미술가 등이 잘 어울릴 것입니다. 그러나 세상의 어느 것이든 노력 없이 이루어지는 것은 없으니 반드시 인내심을 길러 자신이 가진 재능을 충분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똑똑한 분이기 때문에 조금만 마음을 굳건히 먹으면 원하는 바를 손쉽게 획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초년운

다사다난한 유년시절이며 환경적인 요소를 겪으면서 또래보다 훨씬 더 빠르게 현실을 인지하고 철이 빨리 든다 할 수 있습니다.

머리가 비상하고 영특하며 주변 사람들이 놀랄만큼 어른스러운 면이 없지 않아 있어 부모를 헤아릴 줄도 압니다. 무엇이든 앞서나가다보니 주변에는 또래, 동생들보다 윗사람으로부터 예쁨을 받고 스스로도 즐기는 편입니다.

그러나 친구들과의 관계에 있어서 앞서나가야 한다는 부담을 갖고 있고 상대방으로부터 질투와 시샘을 받아 힘든 경우도 생기며 계산적인 성격때문에 인색하다는 평을 받습니다.

학창시절에는 이성과의 관계에 있어서 충분히 마음적인 여유를 가지고 있고 조급하지 않으며 본분을 잊지 않고 도리를 지키며 건전한 생활을 한다고 할 수 있는데 학업과 이성관계에 대한 선을 그어 공과 사를 구분할 수 있는 영리한 행동들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만큼 목표에 대한 설정을 일찍이 하는 편이며 목적의식이 뚜렷해 대인관계에 있어서 고난을 겪을 수 있으나 나중엔 그 뜻을 함께하는 사람들을 모아 자신의 꿈을 아낌없이 펼칠 수 있으므로 큰 걱정이 없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끊임없는 도전정신을 통해 무리를 통솔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아랫사람을 다루는 기술이 남들보다 뛰어나 존경받는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적성에 맞는 직업과 원하는 직업이 공통될 수 있으며 정도를 지키며 무리를 이끄는 재무계열 또는 의사계열이 적합합니다.

중년운

전형적인 내성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뛰어난 재능과 두뇌를 갖고 있지만 이를 펼치지 못합니다. 의지가 약하고 집중력과 끈기가 없으며 우유부단한 성격을 남들에게 보여줌으로서 신뢰감을 주지 못합니다.

재물에 대한 욕심이 있어 하고자하는 일이 많고 실행하는데 있어서 일에 대한 준비가 철저하지 못하여 일시적인 성공 후 실패가 찾아옵니다. 실패 후에도 악운은 지속되어 내성적인 성격때문에 마음의 병을 얻고 재기불능의 상태로 빠질 수도 있습니다.

특히 가정운이 좋지 아니하여 부모와의 관계가 멀어지고 부부끼리의 관계에서도 아주 좋지 못한 결과가 나타날 수 있고 자식 또한 말을 듣지 않아 가슴 속에 응어리만 커져갑니다. 이 때 자신을 바로잡을 수 있는 마음가짐이 중요하여 심신을 안정시키고 먼저 건강을 챙겨야 합니다. 내성적인 성격을 고쳐 남에게도 싫은 소리를 할 줄 알아야하고 자신의 잘못된 점을 빠른 시일에 찾아내 고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말년운

강인하고 냉정한 성격과 의리를 중요시하고 일에 관해서는 완강한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뛰어난 언변으로 주변사람들의 불만을 야기하지 않습니다. 겉으로는 무뚝뚝하지만 속은 정이 깊어 내 사람으로 생각되는 사람들에게는 한없이 베푸는 점이 없지않아 보여 처음에는 안좋게 보는 사람들도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깊어지는 관계를 형성합니다.

매 4세를 기점으로 10년주기로 건강의 악화를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심혈관 질환 등이 우려됩니다.

한 사업의 우두머리로서 활동할 가능성이 농후하지만 기업 등에서 근무할 경우 윗사람에게 능력을 인정받아 빠른 시일 내에 안정감있는 직장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가정생활을 살펴보면 가부장적인 모습을 볼 수 있어 사소한 다툼이 많거나 오해의 골이 깊어져 결별을 야기할 수 있으니 자신의 자세를 낮추고 존중과 배려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현명한 가정생활을 유지하는 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강운

-사주를 통하여 타고난 건강, 체질을 알려드립니다.

전체적인 체질이 매우 건강하고 음양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오장육부가 전반적으로 건강한 편이나 그 중에서 소장이 가장 약한 편입니다. 하지만 이도 심한 정도가 아니어서 관리만 잘 한다면 아무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냉(冷)한 기운에 약한 편이어서 차가운 음식보다는 주로 따뜻한 음식 위주의 식습관을 유지하시는 것이 좋고 육류보다는 채식을 더 많이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화계통이나 체질적인 면에는 크게 문제가 없지만 허리나 관절이 다소 약한 편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주의해야 할 점은 허리에 무리가 가는 운동은 삼가는 것이 좋고 갑자기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는 것 또한 자재 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체크

운동을 싫어하고 집에만 있는 것을 좋아하니 체력이 약한 편입니다. 체질 상 몸에 근육이 없는 편이니 힘이 없어 운동을 하거나 길을 걸을 때에도 다른 사람들에 비해 피로감을 쉽게 느끼는 편입니다. 걷거나 가벼운 등산을 통해 사지의 힘을 길러 뿌리를 단단히 하는 것이 좋으며. 면역력도 약한 편 이므로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인 운동으로 면역력과 체력을 증진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사회운

-자신의 사회적 운세를 미리 파악하여 성공하는 인생을 살아가십시오.

당신은 누구보다 사업에 대한 운이 좋은 편입니다. 
시기와 때를 잘 타고나니 주변에서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많을 뿐 더러 당신도 사업 수완이 좋은 편이니 사업을 하게 된다면 별 탈없이 잘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대표로서의 자질은 부족한 편이니 사업을 하게 될 경우 담대한 마음을 갖는 것이 좋으며, 하나의 사업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업을 하게 되면 손해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를 감수하고 당당하게 맞선다면 잘 될 것입니다. 해외와 관련된 일이 잘 맞는 편입니다.

사회적성격

정직하고 성실해 주변 사람들로부터 신임을 얻는 편입니다.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없는 편으로 유행에 민감하기 보다는 현실에 충실한 편입니다. 이 사람의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이런 점을 답답하게 여기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으나 이 사람의 우직하고 든든함을 좋아하게 되는 경우가 더 많은 편입니다. 일에 대해 꾀를 부릴지 모르며, 있는 그대로 스스로 노력을 다 하는 편으로 상사로부터 인정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하는 사회 보다는 규칙적이고 일률적인 일이 더 잘 맞으며, 그런 상황으로부터 안정을 느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일을 함에 있어 도전적이기 보다는 두려움을 가는 편으로 현 상황을 유지하려는 성향이 강한 편입니다.

성격운

-스스로의 성격과 장/단점을 미라 파악한다면 남들보다 앞서 갈 수 있습니다.

똑똑하고 합리화를 추구하고 차분하게 객관적으로 상황을 인지하는 성격입니다. 냉철함을 유지하여 냉정하다는 소리를 들을 만도 한데 부드럽게 우회적으로 표현하여 마찰이 없습니다. 오히려 따뜻하고 예의바르며 윗사람에게는 충언도 마다하지 않는 배려 깊은 사람으로 평가되어지는 인물입니다.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을 한 번 그려보고 행동하는 버릇이 있어 실수나 잘못에 철두철미하고 스스로에게 엄격한 완벽주의자 성향이 있습니다. 아랫사람의 실수는 유들유들하게 넘기나 본인의 실수는 용납하지 못합니다. 자부심도 많고 자존감도 높은지라 가끔 자랑을 하지만 과하지 않고 빈말이나 거짓이 아닌 사실이기 때문에 반감을 주지 않습니다. 일적으로는 본인이 목표한 바를 위해 저돌적으로 달리는 스타일로 일하는 동료들이 괴로울 수 있습니다. 완벽주의를 위해 온 힘을 다 쏟으니 부담스러워 함께 일하려하지 않는 동료들도 속출하며 윗사람까지 마음에도 없는 칭찬을 하며 추켜 세워줍니다. 눈치가 빨라 상대의 속내를 금세 파악하고 본인을 책망하기도 합니다. 자신감이 떨어질 수 있으나 본인의 선한 의도를 다독이며 일을 끝마치도록 합시다. 타인을 쉽게 믿거나 의지하지 않고 제 힘으로 돌파구를 찾으려 하는 모습은 좋으나 어리숙한 모습은 감추고 아무리 허물없는 사이라 할지라도 빈틈없는 성격으로 대하니 때로는 주변에서 거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완벽주의만을 고집하다간 급작스럽게 자포자기하는 극단적인 모습으로까지 치달을 수 있어 버거울 때는 자신을 내려놓는 결단력도 중요합니다.

타고난 성향

대체적으로 큰 물에서 놀아야 할 운입니다. 일을 진행하는 데에 있어 그 순서를 정확하게 파악 할 줄 알고, 전반적인 큰 그림을 먼저 생각하기 때문에 그 흐름을 잘 읽어 진행합니다. 또한 대범함과 추진력이 강해 큰 무리를 이끄는 데에 부족함이 없고 끈기가 있어 실패할 확률이 적습니다. 혼자서 하는 업무보다는 좀 더 스케일이 큰 단위의 프로젝트나 사업을 맡아 진행하는 것이 성향에 맞고 현재의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발전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으므로 그 사업이 빠른 속도록 확장해 갈 수 있겠습니다. 타고난 기질이 사소한 일에 크게 연연하지 않는 타입이라 사사로운 감정으로 일을 그르치는 일이 없고 섣부른 판단을 할 경우가 적겠습니다.

타고난 인품

가늘고 길게 가는 것을 선호하는 타입입니다. 현재의 안정이 깨지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고. 또한 새로운 변화에 대한 두려움이 커서 무슨 일을 시작하는 데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금전적인 면에서도 과감한 투자나 불필요한 지출은 하지 않고 최대한 안 쓰고 모으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주위 평판이 그다지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짠돌이라는 소리를 듣거나 야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겠으나 이러한 주변의 시선에 크게 흔들리거나 반응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가족들에게 있어서 만큼은 어느 누구보다 강한 애정을 가지고 있어서 아끼지 않고 퍼부어 주는 타입이라 가정에서만큼은 따뜻하고 자상한 아버지상이겠습니다. 본인 스스로의 신념이 강해서 어떤 유혹에도 쉽게 흔들리지 않으며 검증되지 않은 일에 쉽게 빠지지 않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평탄한 삶을 살 운세입니다.

이성운

남자들은 친절함으로 여심을 녹이는 타입입니다. 만인의 행복보다 소수의 행복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며 자신을 포함해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기쁨을 주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아기자기한 맛을 잘 살릴 것입니다. 도덕적 신념이 강하고 일탈을 즐기지 않는 성격으로 결혼을 하여도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일편단심 의리파일 가능성이 많겠습니다. 수줍음을 어느 정도 가지고 있는 타입이어서 사랑의 고백은 꺼리는 경향이 있겠으며, 적극적인 여성으로의 고백을 기다리는 일면도 있겠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타나도 경우의 수를 따지느라 정작 고백할 타이밍이 되면 사랑이 떠나고 없는 경우고 있겠습니다. 을일생 남자 중에는 큰 부자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위험이나 모험을 즐기지 않으므로 대체적으로 안정된 수익원으로 큰 기복 없는 삶을 살아간다고 하겠습니다. 특히 돈으로 사람을 잃을 수 있다는 생각이 커서 절대로 친구관계에서 돈거래는 하지 않는다고 봐야겠습니다.

애정운

-타고난 애정운 분석을 통하여 자신의 성향을 알아보세요.

스스로는 선비의 모습을 가지고 있으나 의외로 과감한 이성에 끌리는 일이 많다 하겠습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여성상은 조신함과 차분한 아름다움이지만, 가끔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적극적이고 화려한 스타일의 여성에게 마음을 이성은 본인의 가치관과 상충되기 때문에 스스로 갈등하게 되는 격입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이성의 예측되지 않은 행동에 의한 긴장감을 즐기는 타입입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이러한 양극화된 성향을 뚜렷이 나타내는 이성을 발견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관계의 초반에 상대의 내재된 성향을 잘 이끌어낼 수 있는 안목과 노력만 가지면 누구나 부러워하는 관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재물운

-당신에서 가장 알맞은 부자가 되는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남들보다 가지고 태어난 재물 복이 타고난 편입니다. 
하지만 남의 말에 너무 의지하게 되어 30대 초반에서 30대 중반 사이 큰 시련을 맞이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주변에서 하는 말보다는 자신만의 주관을 갖는 훈련이 필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작은 것부터 스스로 할 수 있는 습관을 들여야 하며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남들 앞에서 표현해 내는 연습도 가지면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본인이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깊이 공부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

재물운 완벽분석

큰 어려움 없이 그럭저럭 재물 운이 있는 편 이지만 거기다가 자신의 노력을 더하고 현재 상태에서 바뀌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아간다면 자기고 있는 재물보다 더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게다가 태생적으로 머리가 영리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조금만 노력해도 어느 정도 재물이 운이 따라서 사업하기는 좋지만 한 순간의 사소한 판단으로 큰 제물이 한꺼번에 빠져 나갈 수 있으므로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 입니다. 하지만 재물에 눈이 멀어 사회적으로 비판 받을 만한 일로 인해 큰 피해를 볼 수 있겠습니다. 특히 30대 중반과 40대 중반 사이 정도에 큰 시련이 올 수 도 있으니 조심성 있게 행동 할 필요가 있으며 문제를 직면하게 된다면 남을 탓하긴 보다는 내 잘못부터 생각하고 일을 빨리 처리하려고 하지 말고 조금은 늦더라도 다양한 각도에서 생각을 해 보고 다른 사람들이 조언해 주는 말들도 귀담아 듣는 시간이 충분히 필요 하겠습니다. 지금 이러한 행동을 실천한다면 어떠한 어려운 일도 잘 헤쳐나갈 수 있을 것 입니다.

금전운 X파일

당신은 외부 환경 요인 보다는 당신 스스로의 중심을 찾고 내실을 다지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의 당신은 그 어떠한 것에도 관심이 없으니 무슨 일을 행함에 있어 정도를 찾기 어렵습니다. 당신의 생각보다는 더 깊게 들어가거나 너무 얕게 들어가게 되니 적당함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 뿐만 아니라 당신 주변에서도 당신을 귀찮게 만드는 요인이 있으니 스스로 내실을 다져 속부터 튼튼하게 만드는 것이 좋다고 하겠습니다. 내실을 다진 후에 주변을 둘러봐도 늦지 않습니다. 상황에 대한 운이 좋은편이나 그 운이 오래 가지 않으니 단기적인 안목을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테크 비법

장기적인 투자 보다는 단기성 투자로 짧게 이익을 보고 빠지는 형태의 재테크가 맞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금괴나 안정형 주식 등으로 장기 이익을 바라볼 경우 의외의 손해가 발행할 확률이 크며, 끊임없이 정보를 받아 들이고 움직여야만 돈이 모인다는 뜻입니다. 사업을 하게 된다면 “라이프”라는 키워드를 중점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예컨데, 미용, 체형관리, 의료기기, 생활가전 등의 업종이 될 수 있겠습니다. 주위에 사람이 많을수록 재물이 모이는 타입이므로 사람 관리가 중요한 덕목이라 볼 수 있겠고, 서비스정신을 제대로 갖춰야 사업운이 빛을 발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