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운세

엄현경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타고난 언변과 중후한 인품으로 관록을 먹으며 존경받게 되고 식록도 좋아 경제적으로 여유있는 삶은 영위합니다.


의리와 원칙을 중요시 생각하는 편이며, 대범한 행동으로 여러사람과 함께하는 상황이 많습니다. 이런 인품은 관운이 따르기 때문에 성실함이 빛을 발하는 것입니다.


원칙에 따라 신중한 면이 강하지만 다급한 상황이나 위기에 다가서게 되면 민첩하고 유효적절한 행동으로 저돌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독립심과 표현력이 강하고 개방적이며 돌발적인 행동을 할 때가 많습니다. 관대하고 대범한 면이 있어 큰 지도자적 자질들을 발휘할 능력이 있습니다.


비록 어려운 일이 주어지게 되어라도 능히 감당해 내게 되므로 오히려 자신을 빛나게 합니다. 고된 경험을 통해 준비와 대응에 빈틈이 없으니 일찍부터 노련미가 엿보인다 할 것입니다.



초년운

총명하여 하나를 일러주면 셋을 아는 재치로 귀여움을 독차지하지만 주관이 일찍 정립되어 명석한 판단력을 자랑합니니다.  


옳고 그름을 판단할 능력이 생기기 전의 주관이 어른에게는 고집불통으로 보이게 마련이지만 그 능력으로 타인을 능가하고 리드하는 힘을 발휘합니다. 


두려움이 없는 용기로 어떤 일에도 손쉽게 뛰어들어 능력을 인정받고 급우들을 이끄는 선두에 섭니다.


철이 들면서 독특한 자신의 생활과 빨리 회전하는 자신의 생각에 당돌하게도 맞서기도 하므로 문득 고독을 느끼지만 서서 고뇌하기 보다는 거닐며 혼자보다는 남과 어울려가며 그 문제를 해결하려 하기 때문에 인간관계에 깊은 이해가 쌓입니다.



그래서 더욱더 친구들이 따라주어 설령 부자가 아닐지라도 돈은 물같이 쓰는 호탕한 호걸로 무리의 앞에서 큰소리로 호령을 하

며 기개 높게 나갑니다.

성장하면서 이성을 다루는 솜씨가 저돌적인 용기로 능란해지지만 인간관계로 인해 학업에 부진할 수도 있습니다.



말년운

부귀가 기다려 온 말년운은 부족함이 없이 만족합니다. 


심신이 허약할지 모르지만 가정이나 권속이 모두 정정하니 더 바랄 것이 없는 부귀 겸전의 생을 누립니다. 


길한 중에 간혹 근심이 있다면 부부간의 건강문제이지만 백록이 몸에 넘쳤으니 사람마다 우러러 보고 칭송합니다. 만약 상업에 종사하면 큰 사업가로 명성을 떨칠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이 가득하니 가득 차오른 보름달처럼 인격이나 생활이 충만하게 성취될 것입니다. 그 광명으로 온갖 사람들과의 관계를 원만히 해결하고 베풀어 주어 굶주린 자와 외로운 이를 돕는 것은 타고난 운명에 깃든 복을 더욱 갚지게 하는 것입니다.  


항상 차오른 것은 넘치게 마련이니 그 넘침을 선덕으로 쓰여지게 한다면 영원히 보름달로 남아 존경 받는대상이 될 것입니다.


인생은 결코 쟁취하는 것이 아니라 더불어 연마함이며 젊음을 불태워 쌓는 탑입니다.복록이 밑거름 되어 가득 차오른 인생이니 부족함이 문제가 되지 못합니다.


인생을 마무리 짓는 데는 쉼이 필요하니 지나온 생은 돌이켜 설령 후회가 있을지라도 그로서 오늘의 결실이 있으니 모두를 포용하고 용서라는 자세로 임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