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운세

조민수 사주, 프리미엄 운세

반응형

총평
초년에 약간의 고생이 따르는 운세이지만 세상사 고진감래라고 하였으니 초년의 고생을 밑바탕으로 하여 나중에는 반드시 부귀영화를 누리는 운입니다.  대운이 트이지 않는 경우엔 학업이 중단되고 생활고를 겪게 됩니다.
종교에 귀의하여 신앙생활을 하게 되므로 난관을 극복하고 액운을 경감시킬 수 있는 암시가 있으므로 신앙심을 돈독히 가져보는것도 길합니다.
넓은 도량과 자비심 그 밖에 추진력과 용기가 있으니 어떠한 환경에서도 소기의 목적을 성취하게 되겠으나 결혼이 늦다거나 결실이 다소 늦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타고난 대기만성의 운명 이라고 볼 수 있겠으며, 스스로 중도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게 되겠습니다.
탐색이나 탐구를 좋아하는 타고난 천성을 가지고 태어나 원인과 결과를 잘 따지고 분석하는 편입니다. 매사에 논리적 사고에 의해 지나치게 탐구하는 경향이 강하고 반대로 부딪쳤을 때는 사람들과 끈질긴 토론과 논쟁을 주도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중용을 따르고 가능하면 많은 사람과 충돌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그의 독재자적인 태도를 미묘하게 감추는 타입입니다. 대부분 자존심이 강하나 자기에게 확실히 유익하다는 확신이 설 때는 자신을 낮추고 화합합니다.

초년운
지혜가 영특하고 하는 행동이 어른스럽고 감각이 민감하여 가르쳐주지 않아도 짐작하여 앎이 많으며 임기응변에 능숙하여 주위를 놀라게 합니다. 총민한 지략으로 때로는 또래와는 어울리면서도 스스로 형인것 처럼 조숙함을 엿보입니다.
일찍이 출세욕이 강하여 반장이라도 해야만 속이 시원한 시샘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내성적으로 간직한 채 말이 없습니다.
철이 들면서 고생을 모르며 설령 어려운 일이 있어도 임기응변으로 처리하므로 도처에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항상 낙관적으로 사람을 사귀며 미래까지를 염두에 두는 조숙한 성격 때문에 학업일로 고민하는 일은 드뭅니다.
반드시 시험에 대비할 줄 아는 미래지향파입니다. 친구간에도 계산을 분명히하여 손해 보는 일은 결코 없으나 인색하지 않아 무리들이 따릅니다.
성장하면서 학업 외에는 관심을 가져 하다 못해 써클 일이나 학교 일이라도 돕는 왕성한 활동을 즐겨하는 타입입니다. 

중년운
쉬지 않는 투지력이 있습니다. 지치지 않는 의욕적인 면이 있어 생산적인 일과를 통해 밝은 미래를 향해 꾸준히 걸어가는 형상입니다.
보통 자신만의 사업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샘솟는 아이디어와 투지를 바탕으로 전문분야에 종사하며 많은 공로를 쌓고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겠습니다.
대개 창의적인 기질을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며 타의 모범이 되니 앞날이 밝지만 주변에는 이를 견제하는 세력이나 시기하는 이 가 있어 장애가 될 수 있으니 이를 주의하고 자신을적당히 낮추는 지혜도 필요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비교적 성공적인 사회생활과 더불어 넓은 인맥을 가지게 되니 대체적으로 부족함은 없지만 경쟁적인 분위기 속에서 매번 긴강을 느끼기 쉽겠습니다.
그러나 안락한 가정이 고단함에 대한 회복이며 사랑스런 자녀를 두었으니 매번 힘을 얻게 된다볼 수 있겠습니다.

말년운
군자의 품위를 고루 갖추었으니 모두 존경하고 손에 문장과 권력을 쥐었으니 백성을 다스림에 막힘이 없습니다.
교육자의 권위로 사회의 등불이 될 것이니 천하가 우러러 봅니다. 문인이면 대문호가 되고 학자면 대학자가 될 것이니 해당 분야의 권위자임에 틀림없습니다. 가정이 화목함에 슬하에 영화가 중중하니 가장 평탄하고 고운 삶의 당사자입니다.
말년운이 관자재행이니 스스로를 관조함이 극에 달해 주관이 정립됨은 물론 세상을 두루 살펴막힘이 없고 모든 이의 아픔과 어려움도 동시에 비춰보는 지혜가 있으니 실천함을 미덕으로 여깁니다. 여러 지인들과 더불어 세상에 보탬이 되거나 의미가 될 만한 것을 남기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마땅하다 하겠습니다.
인생이란 본래 귀천이 없으나 스스로의 가치기준을 설정함에 천차만별의 차이가 생기는 법이니 인간마다 가치관이 다르고 행위의 기준이 틀린 이상 인간은 귀천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이 도리를 간파하여 스스로의 귀함을 점지했고 모든 인간들에게도 존엄성을 부여해 줌으로써 인간은 서로 존엄하게 모여 삶을 영위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