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운세

윤준병 사주, 프리미엄 운세

반응형



총평

강인한 정신력과 준비정신이 돋보이는 운명입니다. 투철한 준비성은 미연에 있을 어려움의 순간에 빛을 발하는 면을 보인다 하겠습니다. 강한 의지를 가지고 누구보다 뛰어난 사람이 되고자 하는 바램과 열망이 성장의 원동력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문화와 학업에 대한 인연이 깊은 편이기 때문에 이를 통해 성공의 발판을 만들기 쉬우나 경우에 따라 학업의 성취도는 더디게 진행되는 예도 있으므로 속도감이 있지는 않습니다. 공부를수단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즐기려는 마음이기 때문에 급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미래에 대한 구상에 있어서 천재적인 치밀함을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 실천하는데 있어서는 하나씩 느리게 나아가므로 기동성과 현실적인 패턴에 맞춰서 형식과 패턴에 대응하여 신속히 처리하는 능력을 배양하는 것이 타당하겠습니다.


초년운

부모의 은덕을 많이 받지 못하니 어린 나이에 고생이 다소 있을 듯 합니다. 그러나 왠만한 어려움에는 굴하지 않는 꿋꿋한 의지를 지니고 있으니 그런 와중에 노력하여 매사를 가볍게 바라보지 않는 무게가 있겠습니다.

영특한 두뇌를 지녔지만 학업에 충실하고 말고는 상황에 따라 기복이 더러 있겠습니다만 그런와중에서도 진학에 문제가 되지는 않을 정도이겠습니다.  다만 철이 들면서 가정에 보이지 않는 불만과 불안감으로 도피하고 싶은 층동을 느끼며 부모와 가족들에게서 독립해야 한다는 생각이 굳어질수록 학업에 집중함이 약해져서 중간을 헤맬 우려도 있습니다.

설령 몸이 아파도 울거나 보채지 않으며 혼자 견뎌내는 인내를 스스로 쌓아가면서 자수성가의 성격이 굳건해지고 매사를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는 심리적 부담이 자신의 진로를 결정하고 노력의 박차를 가하게 되니 약간 늦은 듯 하나 결국 타인들 보다 빠른 성취를 보게 될 것입니다.


중년운

직장생활을 오래 하지는 않겠습니다. 과중한 임무에 어려움을 느끼지만 묵묵히 참고 창업의 꿈을 키워나가겠습니다.

모든 일을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막중한 업무가 산처럼 쌓여 하는 일마다 마음대로 되는 게 적어 괴로움이 따르겠습니다. 직장생활을 끝으로 사업에 도전해 보겠지만 처음부터 쉬운 성공을기대하기는 어렵겠습니다.

쉴 새 없이 또 일하고 또 패하는 일이 있더라도 세상사의 어려움을 익혀 내심 강건해지고 자수성가를 하는 밑천이 되어 성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맹이 생깁니다.

아예 자수성가로 사업을 영위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일의 성취를 바라보며 어려움에 대한 보상과 보람을 느끼며 더 큰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만들어 내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겪었던 어려움이 교훈이 되어 자수성가로 사업을 성취하게 되니 인정을 받고 칭찬을 받습니다. 그러나 대성을 하기에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니 이를 극복해야만 고생의 댓가를 받게 되며 부부 간의 금실도 되찾아 휴식하고 한숨 돌릴 여유를 만납니다.


말년운

군자의 품위를 고루 갖추었으니 모두 존경하고 손에 문장과 권력을 쥐었으니 백성을 다스림에 막힘이 없습니다.

교육자의 권위로 사회의 등불이 될 것이니 천하가 우러러 봅니다. 문인이면 대문호가 되고 학자면 대학자가 될 것이니 해당 분야의 권위자임에 틀림없습니다. 가정이 화목함에 슬하에 영화가 중중하니 가장 평탄하고 고운 삶의 당사자입니다.

말년운이 관자재행이니 스스로를 관조함이 극에 달해 주관이 정립됨은 물론 세상을 두루 살펴막힘이 없고 모든 이의 아픔과 어려움도 동시에 비춰보는 지혜가 있으니 실천함을 미덕으로 여깁니다. 여러 지인들과 더불어 세상에 보탬이 되거나 의미가 될 만한 것을 남기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마땅하다 하겠습니다.

인생이란 본래 귀천이 없으나 스스로의 가치기준을 설정함에 천차만별의 차이가 생기는 법이니 인간마다 가치관이 다르고 행위의 기준이 틀린 이상 인간은 귀천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이 도리를 간파하여 스스로의 귀함을 점지했고 모든 인간들에게도 존엄성을 부여해 줌으로써 인간은 서로 존엄하게 모여 삶을 영위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