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운세

이은혜 , 레이싱모델, MC, 사주(四柱八字)

반응형


평생사주 총평

-평생에 걸친 운세 총평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는 목적은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시간을 함께 나누고 즐거움을 공유하는 것이라는 생각이 강한 당신은 한 사회에 머물러 있기 보다는 다양한 곳으로 떠나고자 하는 역마의 기운이 다분할 것입니다. 초년에는 집에서 이사도 자주 가지 않고 한 동네에서 오랫동안 살아가다보니 환경의 변화가 적어 다소 답답하다는 생각을 갖기도 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스무 살이 되고 점차 나이를 먹어가면서 행동반경이 전국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로 뻗어나가게 되니 기쁨이 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언어감각이 다분히 발달한 사람이므로 다른 나라의 언어 습득에도 큰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다소 여려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진취적이고 새로운 것에 흥미를 보이고 두려움이 없기 때문에 때로는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부러워하기도 하겠습니다. 명예를 갈구하지는 않으나 기본적으로 성공에 대한 낭만이 있는 분으로 이를 이루기 위해 부단히 노력을 할 것입니다. 성급함과 여유 사이에서 완급을 조절하는 당신은 환경에 따라 분위기가 확확 변화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활달하고 밝은 기운이 있으므로 사교에 있어서 주도권을 잡는 경우도 많으며 자신 또한 그러한 상황을 즐기기도 하겠습니다. 어디를 가든 다양한 조직이나 모임에서 임직을 맡게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어울리는 직업은 무역업, 교사, 여행 기고가 등으로 움직임이 많고 많은 사람들을 상대하는 직업이 좋겠습니다.

초년운

조상의 은덕을 받아 별다른 어려움 없이 지내며 사교성이 없고 내성적으로 변하여 장난감이나 책 등으로 고개를 돌릴 것입니다.

부모의 사랑을 독차지 하니 온실 속의 화초처럼 병약하여 잔병치레를 많이 하지만 점차 친구를 사귐에 대한 보람을 느끼고 또 다른 행복을 찾을 것입니다.

또 한 하고싶어 하는 것이 많지만 학업 또한 게을리하지 않아 늘 상위권을 유지하며 원만한 학업생활을 즐길 것입니다.

일시적으로 학업에 소홀히 하는 점이 보일 수 있으나 크게 걱정할 정도는 아니며 고민이 많아 부모 또는 친구와의 대화를 원하지만 내성적인 성격 탓에 겉으로 표현하지 못할 때가 있으니 이를 살피어주어야 합니다

내성적이긴 하나 내성적이지만 결단력있는 리더쉽의 모습도 엿보여 지도자 혹은 교사와 같은 교육계열에 종사하여 성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중년운

풍족하게 부족함 없이 자라 자존심이 강하며 남 밑에서 일하는 것을 싫어하고 주변과의 조화가 적절히 이뤄지지 않아 불화가 일어나게 됩니다. 그러나 공적인 관계에서는 통솔력과 결단력이 강하여 많은 사람들을 다루는 재주가 있어 크게 사업이 성공될 것입니다.

하지만 어려움이 닥칠 경우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심해 건강을 잃을 수 있고 정신적으로 많은 고통을 받을 것입니다. 이와 같은 어려움이 지속된다면 사업의 실패수가 보입니다.

재력에 대한 욕심이 많지만 유산을 물려받을 경우 탕진해 버릴 수 있으니 당신의 손으로 직접 일으켜 세우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일에 대한 욕심 또한 많아 배우자를 등한시 하는 경우가 생겨 웬수관계가 될 수 있으니 가정에 충실하고 주위사람을 돌볼 수 있는 넓은 마음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인내하는 것이 중요하고 자신의 일에 대한 욕심과 열정은 유지한 채 소홀한 대인관계를 바로 잡아 함께 이끌어나갈 현인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심을 드러내어 먼저 다가가 내 편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말년운

뛰어난 손재주와 뒤쳐지지 않는 유행감각을 가지고 있어 이에 노력을 배신하지 않는 삶을 살아가고 있으며 아랫사람들의 귀감이 되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모든 이에 칭송받을 만한 덕을 쌓아갑니다.

학문을 게을리 하지 않고 끝까지 배움의 미덕을 중시하고 남을 억지로 가르치려 하지 않고 모든 일을 나누는 생각으로 자신의 모든 경험과 노하우를 전파하니 남으로부터 흉을 볼 일이 없습니다. 특히 윗사람보다 아랫사람에 대한 애정을 많이 쏟아부으면 후임양성에 힘을 다하고 그 뜻을 함께하는 사람들이 주위에 많아 걱정이 없습니다.

가정이 화목하고 슬하에 있는 자식복 또한 뛰어나 가정에서도 존경받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배우자와의 관계도 원만하고 다툼이 없어 존중과 배려가 넘쳐납니다.

많은 이의 귀감이 되는 말년의 삶을 즐기고 배움을 게을리하지 않으면 베푼 이들로부터 보람이 돌아오고 그 이외의 것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보입니다.

건강운

-사주를 통하여 타고난 건강, 체질을 알려드립니다.

몸에 기능에서 가장 활발히 움직이는 곳은 위와 대장입니다. 
음식을 섭취, 분해, 소화를 담당하기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20~30대 때 위장이 튼튼하여 별탈 없을 수 있지만 음식을 급하게 먹거나 과잉 섭취는 위에 부담을 주어 구역질, 두통, 설사, 울렁거림, 더부룩함, 식욕저하 등 여러 가지 복합병으로 위의 기능을 망가뜨릴 수 있어 노후에는 신경성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평소 폭식 또는 폭음으로 스트레스를 풀기보다 운동이나 산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장 기능이 저하되면 복부 비만과 지방간이 생길 수 있으니 소식과 규칙적인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체 근육 발달이 많지 않아 장시간 운동하는 것보다는 조금씩 꾸준한 건강 관리와 상,하체 운동을 번갈아 가며 체질 개선에 중점을 두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건강체크

선천적으로 몸에 지방 보다 근육량이 많은 편이나 기관지가 약한 편입니다. 외부 환경으로 오는 질병 보다는 내 적으로 질병이 발생하게 될 수 있으며, 체력이 좋은 편으로 몸을 혹사하게 될 수 도 있습니다. 상체보다는 하체가 약한 편으로 다리의 힘이 풀리거나 지탱이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 뼈가 부러지거나 관절염이 생기는 경우도 있으니 하체의 힘을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등산이나 유산소 운동으로 폐활량을 길러 기관지를 강하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회운

-자신의 사회적 운세를 미리 파악하여 성공하는 인생을 살아가십시오.

당신은 배포가 크며 남성적인 성향을 지닌 편입니다. 
어떤 상황이나 일에 대한 관찰력과 통찰력이 좋은 편이고 두뇌회전이 빠른 편입니다. 반면에 다혈질의 성향도 다분히 갖고 있는 편이니 가만히 앉아서 일하는 사업의 경우 안 맞는 편입니다. 당신은 몸을 움직이면서 에너지를 발산해야 화가 줄어드는 편이므로 체력을 요하는 일과 잘 맞는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다른 사람의 구애를 받지 않는 전문적인 지식과 관련된 업종과 잘 맞는다고 하겠습니다. 이외에 다른 직종은 사업을 하게 되더라도 안 하느니만 못할 듯 합니다.

사회적성격

천상천하 유아독존. 하늘 아래 자신만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꾀가 많고 잔머리가 많은 편으로 일에 대한 집중 보다는 외적인 부분에 더 많은 투자를 하는 사람입니다. 같이 일을 하는 사람 중에는 진심으로 따르지 않는 사람도 있으며, 능력이 없다고 판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유의 언변과 재치로 주변 사람들을 자신의 곁으로 모으길 잘하며, 설득을 잘하기 때문에 한 번 이 사람의 사람이 된 사람은 이 사람을 추종하고 따르는 편입니다. 이 성향의 사람은 사람을 부리길 좋아하고 또 이에 능해 부하직원을 거느리는 일에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어쩌면 일에 대한 인정 보다는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 인정받는 경우가 있겠으며, 항상 자신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경향으로 주변 사람들은 물론 상사와의 마찰도 잦은 편입니다. 자신보다 뛰어난 것은 없다고 생각하고 자신을 간섭하거나 무시할 경우 참지 못하는 불 같은 성격 입니다. 이 성향의 사람은 자신을 낮추고 겸손을 가지거나 주변 사람들을 무시하지 않고 조화롭게 어울린다면 사회에서 크게 인정받을 수 있는 편입니다.

성격운

-스스로의 성격과 장/단점을 미라 파악한다면 남들보다 앞서 갈 수 있습니다.

하는 말마다 가시가 있고 냉기가 느껴질 정도로 독설을 잘합니다. 타고나길 차가운 성질로 타고났으니 가족은 물론이거니와 지인들까지도 가까이 다가가질 못합니다. 항시 벽으로 둘러싸여진 느낌을 받아 고독할 법도 한데 본인은 사람들과 어울리기보다 혼자인 게 편합니다. 은근 뜨거운 열정이 있어 학문에 매진하기도 합니다. 문제가 생기더라도 우왕좌왕 당황하지 않고 감정을 섞지 않으며 사태를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냉정함을 유지합니다. 지체될 뻔한 일을 일사천리로 수습하고 진행합니다. 인정미 없다는 소리보다도 무섭다는 소리를 농담처럼 들을 정도로 일처리만큼은 철저하고 완벽하게 해냅니다. 승진이 빠른데 시기 질투하여 일부러 시비를 걸며 트집 잡는 사람이 없습니다. 심지어 사내에서는 선망하는 대상으로 우뚝 솟겠습니다. 가방끈이 길면 지나친 냉정함을 누그러뜨리는 역할을 하니 지식을 많이 쌓아야 합니다. 이 사주는 체력이 좋으니 운동선수로서 목표를 가지고 계획적으로 훈련이 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가 넓지는 않아 한 번 맺은 인연은 소중히 여겨 간과 쓸개라도 빼줄 듯 도와줍니다만 사소한 계기로 틀어지면 인연을 끊어버립니다. 이 사주는 차가운 성질을 낮춰주는 요소들에 끌리는데 마음을 따뜻하고 충만하게 만들어주는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행하기도 합니다. 타인에게 인색하지 않게 베푸니 의외의 모습이라고 칭찬받기도 하고 주목받기도 합니다. 여성은 겉으론 화려하지만 속은 꽉 찬 남성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허나 실질적으론 본인에게 없는 감정중심적인 남자를 찾는 경우가 많고 따뜻하고 친절한 애정에 푹 빠져버려 평소 냉정했던 이성을 잃어버립니다. 번갯불에 콩 볶아 먹듯 결혼을 서둘러서는 안 되며 정말 자상한 사람인지 판단한 후 결심해야하는데 감언이설에 속아 혼인을 하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콩깍지가 벗겨진 뒤 냉정함을 되찾으면 부부관계는 한없이 냉랭해지며 냉혈한 모습에 남편이 바깥으로 나돌 수 있습니다. 본인의 성질과 반대되는 남성과 혼인하면 서로의 장단점을 보완해주며 천생연분으로 말년까지 함께 살 수 있긴 하나, 여성이 좀 더 남성에게 사랑받아야 냉기가 완화됩니다.

타고난 성향

대체로 말수가 많지 않아 언어적 실수를 하지 않고 매사에 진중하고 생각이 많은 편입니다. 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자신의 생각을 바탕으로 아웃 라인을 만들고 집중적인 데이터 수집과 창의적인 발상을 토대로 결정을 짓지만, 때로는 일에 대한 융통성이 없이 주위 사람들의 말을 경청하지 않는 과오를 저지를 수 있으니 유의 하십시오 평소 새로운 것에 주저 없이 도전하고 자기 관리가 철저하여 스릴이나 여행을 좋아하고 당신의 과묵한 매력으로 때로는 듬직한 기둥과 같이 어려운 이웃을 소리소문 없이 도와주거나 선행을 베푸는데 아낌이 없는 착한 성품을 가졌습니다.

타고난 인품

자존감이 매우 높은 타입으로 스스로의 신념이 확고하고 자기를 위한 투자도 아끼지 않습니다. 또한 가지고 있는 주관이 뚜렷해서 매사 흔들림이 없고 아무리 달콤한 유혹이 와도 절대 넘어가는 일이 없습니다. 한번 아니라고 생각한 것은 끝까지 아니라고 말하는 고집이 있고 이를 증명할 만큼의 충분한 지식을 갖추고 있기에 웬만한 남자들이라면 이러한 여성과의 관계에 있어 두려움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또한 사람들과 어울리다 보면 분위기에 취해 실수할 법도 하지만 이러한 점도 절대 용납하지 않을 성격입니다. 이는 윗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잘 보이려고 맘에도 없는 소리를 한다거나 잘못된 일임을 알면서도 눈감아 주는 법이 없습니다. 어느 누구를 막론하고 잘못된 것은 잘못됐다고 말해야 직성이 풀리는 타입입니다. 하지만 결혼 후에는 남편의 잘못도 이해해주는 넓은 이해심을 갖게 되겠고 가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듬직한 아내가 될 것입니다.

이성운

여성은 활달한 성격에 개성이 강해 이성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다 하겠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남성들의 유혹의 손길이 있겠으나 타고난 정조관념으로 쉽게 마음이 흔들리거나 하지는 않겠습니다. 맺고 끊는 성향이 강하니 인간관계가 깔끔한 편이라 하겠습니다. 명예와 성공을 중요시하는 마음이 있으며 현실적 감각을 갖고 노력을 하는 타입이므로 자기 관리가 투철한 경우가 많겠습니다. 인간관계에서는 유쾌한 성격이지만 연인 사이에서는 다소 순종적이고 조신한 면이 있겠습니다. 하지만 소유욕도 만만치 않으니 남성이 한 눈 파는 것을 용서치 않으며 질투가 강하다고 하겠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상대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따르려하니 갑갑함을 느낄 수도 있겠습니다. 경일생 여성이 가정을 꾸리면 남편과 자식들뿐만 아니라 양가 집안에도 최선을 다하려고 하니 가정적인 남성이라면 최고의 아내를 맞이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애정운

-타고난 애정운 분석을 통하여 자신의 성향을 알아보세요.

평소의 냉철한 판단력이 애정 관계에 까지 영향을 미칩니다. 머리는 차가운 반면 뜨거운 가슴을 가지고 있어 능수능란하게 상대의 호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로 관계의 초반에는 침착하고 안정적으로 상대와 맞춰 나가는 반면 후반으로 갈수록 잠재된 뜨거운 내면을 꺼내 상대를 당황케 하기도 합니다.계절적으로도 비슷한 패턴을 유지하여, 봄/여름에는 조심스럽고 안정적으로 시작하는 단계라면, 가을/겨울에 더 뜨겁게 불타오르는 형태를 보입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두 가지 성향을 적절히 컨트롤해 상대에게 어필한다면 오래도록 사랑 받을 수 있는 매력적인 타입의 여성입니다.

재물운

-당신에서 가장 알맞은 부자가 되는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무엇이든 조금만 노력하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편에 속합니다 
그런데 지속적인 성공에 익숙하여서 쉽게 자만을 한다면 그 동안 조금의 노력으로 성공한 부분들도 모래성처럼 한 순간에 무너져 내릴 수 있으니 항시 주의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어떤 일이 닥쳐와도 항상 배우는 자세를 가져야 하며 열심히 하려는 습관과 긍정적인 생각을 할수록 큰 재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점들은 잘 피해나가고 주의한다면 인생의 말년에는 큰 사업을

재물운 완벽분석

남들보다 어린 나이에 재물 운이 들어와서 안락하게 살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지만 너무 재물에 눈이 멀어 행동하는 것은 반드시 삼가 해야 합니다. 20대 끝자락과 30대 초반에 피는 운으로 그 전부터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일을 찾을 필요가 있으며 학업에 매진 하는 것을 게을리 하면 안됩니다. 그리고 선천적으로 재물을 소유 하고 싶은 마음이 타고나서 어느 정도 노력을 통해서 부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살아가면서 무엇보다 조심해야 할 것 은 애인입니다. 애인에 대한 애정도 또한 매우 높은 편이라서 상대방에게 한 없이 다정하고 배려 깊게 행동하여 이 시기에는 재물에 대한 욕심이 갑자기 뚝 떨어지기 때문에 이를 간과한다면 이뤄낸 성과들이 한 순간이 무너질 수도 있으므로 어느 정도 인지하고 있어야 할 것 입니다. 그 만큼 배우자에 대한 비중이 큰 편에 속합니다. 결혼을 통해서 유능한 직장상사를 만난 것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배우자를 선택할 때 깊게 고민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혼기가 꽉 찬다고 하더라도 너무 급하게 부부의 연을 맺으면 가정 불화와 재물이 빠져 나갈 것 보아 큰 돈을 모으는데 힘이 들 것으로 보입니다.

금전운 X파일

준비된 자에게 기회가 온다는 말이 있지요. 당신은 지금 도약을 위해 현재를 다지고 있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 투자한 노력만큼 미래에 복이 되어 돌아올 것이고 이는 당신이 생각한 것보다 더 큰 운으로 돌아올 수 있으니 항시 성실한 마음으로 정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 시기의 당신이 행하는 것에 따라 미래 당신의 모습이 달라질 것이라는 걸 항상 유념해 두십시오. 당신은 재물을 관리 못하는 편은 아니나 투자나 투기와는 맞지 않는 성향입니다. 미혼이라면 재물에 관련된 것들은 독단적으로 처리하기 보다는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재테크 비법

꼼꼼하고 섬세한 타입의 성향과 잘 맞는 쪽의 재테크가 요구됩니다. 위험 부담이 큰 사업보다는 안정적으로 수익이 보장되는 전문분야에 적합하며, 과감한 투자나 단기적인 유행 아이템 등과 관련된 사업은 금물입니다. 본래 천성이 꾸준히 노력하는 성실한 타입이므로 이에 적극성과 약간의 과감성을 겸비하면 더 없이 재물을 끌어 모을 수 있는 성향을 가졌다 하겠습니다. 꾸준하고 지속적인 수입이 종국에는 투자 이상의 효과를 가져다 줄 운이므로, 사업을 하게 되더라도 지속적으로 수요가 있는 의식주 등 최대한 안정적인 분야에서의 업이 가장 유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