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운세

Anri Okita , 오키타 안리, 사주(四柱八字)

반응형

Anri Okita , 오키타 안리(여)1986년 10월 28일 (양력)모름

  • 사주명식
  •  
  • 생시
  •  
  • 생일
  •  
  • 생월
  •  
  • 생년
  • 天干천간
  •  
  • 생시식신
  •  
  • 생일일광
  •  
  • 생월편재
  •  
  • 생년식신
  • 地支지지
  •  
  • 생시정인
  •  
  • 생일편재
  •  
  • 생월편재
  •  
  • 생년비견
오행분석오행분석 풀이법
  •  
  •  
  •  
  •  
  •  

평생사주 총평

-평생에 걸친 운세 총평입니다.

뛰어난 외모는 아니지만 단아하고 호감 가는 외모로 첫인상에서 고득점을 획득하는 타입일 것입니다. 목표가 강한 당신은 외강내유로 내면에는 사회적 성공에 대한 열망이 강렬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당신에게 꿈이란 뜬 구름 잡는 식의 허황된 것이 아니라 반드시 이루어내고야 마는 현실 실현성이 높은 도전을 의미합니다. 호불호가 강하지만 목표가 직결되는 무엇이라면 결코 겉으로 취향을 드러내어 손해를 보려는 실수는 절대 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존심이 강한 사람이지만 때에 따라서는 자존심을 굽히기를 서슴지 않는다 하겠습니다. 집중력이 강하며 대인관계에서도 깔끔함이 묻어나기 때문에 타인에게 빈틈없는 모습으로 보일 것입니다. 물론 실제로도 철두철미하게 자신의 생활을 통재하기 때문에 실수라는 단어를 모르고 살아갈 가능성이 많겠습니다. 자제력도 높아 당신이 회사 생활을 하면 승진이 바를 것이고, 사업을 한다면 빠른 속도의 성장을 일궈낼 것입니다. 따라서 어떤 직업을 갖든 자신의 옷을 맞춰 입은 듯 잘해나갈 것입니다. 한 가지에 몰두하면 주변을 볼 여유를 놓치는 경우가 있는데, 행복은 일상의 사소함에 있으니 심호흡을 하며 살기 바랍니다. 그 시기에만 반드시 누려야만 하는 행복이 존재하는 법이거든요.

초년운

이사나 유학 또는 독립과 같은 환경의 변화가 있을 수 있지만 환경의 변화에 본래의 것을 고집하기보다 원만하게 잘 적응하여 생활할 것입니다.

일찍이 부모의 곁을 떠나 자수성가의 연을 잡아야 하는 운인데 워낙에 환경의 변화에 타고난 성질을 갖고 있기 때문에 남의 밑에 들어가 잘 인내하고 자신의 재능을 펼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모의 덕을 보지 못해 물려받을 유산이 없고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자라 이성과의 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꿈을 잃지않고 어려운 환경을 잘 극복하는 성격과 태도의 일관성 덕분에 크게 흔들리지 않으며 자수성가의 길이 본인과 더 없이 잘맞음으로서 의지를 강하게 하고 성공의 문이 활짝 열려있다 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서서히 성공할 수 있는 운이기에 차분하게 최선을 다하면서 기다리는 것이 좋다 할 수 있습니다.

중년운

일찍이 자립심이 강하고 강인한 성품을 발휘하여 스스로 자수성가하는 운을 지니고 정도를 지켜 일을 무사히 성사시키는 사업가의 체질입니다.

매사 적극적인 행동과 생각을 멈추지 아니하고 활발하게 대인관계를 넓혀 자신의 통솔력을 발휘하여 대업을 성취하며 때때로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주변사람들과 뜻을 합쳐 손 쉽게 이겨내는 운입니다. 특히 인복이 타고나 시간과 힘을 투자하지 않아도 제 발로 찾아올 것이며 여러방면에서 도움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자신의 성공을 위해 남에게 의지한다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뜻을 함께하지 못하고 몸은 가까이 있어도 마음은 멀어질 것입니다.

부부운은 넓고 온화한 마음을 지녀 화목하고 사회생활에까지 이르러 많은 도움을 주는 운입니다. 다만 일찍 찾아오는 건강악화를 조심해 항시 제 몸과 배우자의 몸을 살펴 대업을 이루는 데 있어 차질을 빚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건강을 항시 중요시 여긴다면 사회적으로 큰 명예를 얻을 것이고 높은 지위에 오를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이며 뜻하는 바를 모두 성취할 것으로 보입니다.

말년운

성공에 대한 열망이 높고 신념과 왕성한 활동력을 바탕으로 모든 일을 꾸리려 하나 중도에 포기하게 되는 시기가 찾아옵니다. 계획성이 없고 집중력이 급격히 낮아져 일을 그르칠 수 있고 고집이 세 남의 의견을 귀담아 듣지 않습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는 끝없이 신뢰할 수 있는 귀인을 만나 덕을 보게 되지만 재물로 덕이 찾아오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마음 속의 병을 치유해줄 수 있는 귀인이니 덕을 놓치지 않아야 하며 마지막에 남는 것은 사람이지 돈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심신이 병약하여 잦은 잔병치레에 고통받을 것이지만 호탕함과 귀인을 벗삼아 다시 일어설 수 있습니다.

가정생활을 살펴보면 불륜 또는 사별의 기운이 따르니 조심해야 하고 배우자가 단명하게 되는 운이어서 순탄한 가정생활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매사 신중함을 가지고 성공에 대한 집착을 조금만 내려놓아 자신의 건강을 살피고 행동으로 먼저 행하기보다 주변을 먼저 둘러보아 판단 후에 움직인다면 큰 성공은 아니지만 소박한 성공에 이를 수 있다 보여집니다.

건강운

-사주를 통하여 타고난 건강, 체질을 알려드립니다.

겉으로 보기엔 마르고 약해 보일 수 있지만 제철과일과 같이 속이 꽉 찬 외유내강의 체질입니다.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근육이 발달하고 민첩한 운동신경을 갖고 있어 모든 일에 적극적이고 남남들 비교하였을 때 쉽게 지치지 않습니다. 
내적으로도 면역력과 균 저항력이 강하여 유행성 질병에 대해 외적인 관리만 잘한다면 큰 무리는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자신의 체력을 믿고 건강 관리를 소홀히 하거나 지나친 음주, 주변 위험요소에 대해 등한시 한 다면 자칫 큰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활동적인 것만큼 더위에 약한 체질 이기에 짜증을 많이 내거나 피부에 민감할 수 있으니 체내에 수분 보충은 필수이며, 기초 대사량이 많기에 조금씩 자주 음식물을 섭취해 주시는 것이 좋고, 몸을 시원하게 해주는 것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건강체크

체질적으로 건강한 편입니다. 가만히 있질 못하고 손에서 일을 놓으면 불안한 성격으로 나이가 들어서도 꾸준히 일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천성이 일을 좋아하고 부지런한 성격으로 항시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편입니다. 어떤 일을 하든 자부심과 사명감을 느끼고 하니 일에 대한 책임감이 높은 편이며 주변의 도움을 받기보다 스스로 해결하는 편으로 이에 대한 스트레스가 쌓이는 편입니다. 일을 행하기 전에 앞서 걱정하는 성격 탓에 항시 스트레스가 많은 편이나 잘 풀지 못하니 항시 편두통에 시달리는 편입니다. 당신은 뇌와 관련된 것과 스트레스로 인해 쌓인 간의 피로를 푸는 것이 급선무이며, 꾸준히 관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회운

-자신의 사회적 운세를 미리 파악하여 성공하는 인생을 살아가십시오.

객관적이고 눈치가 빠르며, 재치가 있어 영업적인 일과 잘 맞는 편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능력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일을 하는 것이 좋으며,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경우, 주변사람들의 조언을 듣는 것이 도움 되겠습니다. 당신은 사업 보다는 직장생활이 맞는 편으로 규칙이나 틀에 얽매인 안정적인 직장과 잘 맞는 편입니다. 따라서 수입이 안정적이지 않은 음식점이나 자영업을 하게 될 경우 실패하게 될 가능성이 큰 편이며, 당신의 능력을 쌓기 보다는 인맥관리를 통한 거래가 많으니 영업적인 성향을 띈 일과 잘 맞는다고 하겠습니다.

사회적성격

성격이 모난 것은 아니나 의외로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편입니다. 이 성향의 사람은 어떻게 보면 지극히 평범한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실천도 빠른 편이고 섬세하고 꼼꼼하여 일을 함에 있어 실수가 없는 편입니다. 그러나 자신만의 세계가 강하고 주장이 강한 편으로 가끔 주변 사람들과 충돌하기도 합니다. 자신을 치장하거나 꾸미는 데에 크게 관심이 없으며, 항상 미래를 준비하는 편으로 사치가 없고 검소하고 소탈한 편입니다. 모르는 사람들이 볼 때에는 자린고비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자신의 사람에게는 아끼지 않는 편입니다. 한 번에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하지 못하는 스타일로 의외로 보수적이나 강직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성향의 사람의 경우, 결혼을 하게 되어도 한눈 팔 일 없고 소탈하니 책임감이 강한 편입니다. 사람과 사람간의 신뢰를 중시하며, 이를 바탕으로 한 의리도 강한 편입니다.

성격운

-스스로의 성격과 장/단점을 미라 파악한다면 남들보다 앞서 갈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호감형인 얼굴로 전면에 나서서 매력을 어필하지 않아도 인기가 많습니다. 틀에 갇혀 주어진 일만 하기보다는 여백이 있는 사람으로 모든 일에 여유를 가지는 성격입니다. 어찌 보면 느리고 모든 상황에 느긋한 태도가 타인에겐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허나 호탕하고 쾌활한 기질 때문에 어느 것에도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함을 추구하는 성격임을 주변에서 알아주어야 합니다. 반면 자존심이 강해 다른 사람에게 지기 싫어하고 무시당하면 꼭 갚아주며 우두머리가 되어 지휘해야 직성이 풀립니다. 여유를 부리다가 몰매를 맞는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철저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 합니다만 마음은 그렇지 않으니 성질과 추구하는 이상이 달라 내면은 공허하고 어지러워지는 나날이 이어지겠습니다. 자신이 우두머리가 되어야하기 때문에 사업을 직접 벌여야 화병이 생기지 않으니 필히 사업가나 자영업자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허나 사람은 혼자 사는 것이 아니라 더불어 사는 사회이기에 결국 타인에게 고개를 숙여야하는 날도 오며 실수를 인정해야하는 날도 옵니다. 실수 했을 때는 즉각적으로 사과를 해야만 큰 화를 피할 수 있습니다. 본인은 무시 받는 것을 싫어하면서도 나르시시즘이 극에 달아 유아독존 태도로 아랫사람을 대하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아랫사람을 대할 때는 얕보지 말고 부드럽고 존중하는 자세를 갖는 것이 성인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특히 동업을 하면 권위와 권력이 나눠지면서 발생하는 구도에 동업자와 마찰을 피할 수가 없습니다. 아무리 자신감이 넘치고 필히 성공할 계획이라는 확신이 있다고 하더라도 홀로 사업을 이어나가기 힘들 때엔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이 본인과 가계를 위해서라도 낫습니다. 힘들겠지만 여유로운 마음은 지키되 타당한 반박은 수용하고 받아들이도록 노력하길 바랍니다.

타고난 성향

대체적으로 큰 물에서 놀아야 할 운입니다. 일을 진행하는 데에 있어 그 순서를 정확하게 파악 할 줄 알고, 전반적인 큰 그림을 먼저 생각하기 때문에 그 흐름을 잘 읽어 진행합니다. 또한 대범함과 추진력이 강해 큰 무리를 이끄는 데에 부족함이 없고 끈기가 있어 실패할 확률이 적습니다. 혼자서 하는 업무보다는 좀 더 스케일이 큰 단위의 프로젝트나 사업을 맡아 진행하는 것이 성향에 맞고 현재의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발전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으므로 그 사업이 빠른 속도록 확장해 갈 수 있겠습니다. 타고난 기질이 사소한 일에 크게 연연하지 않는 타입이라 사사로운 감정으로 일을 그르치는 일이 없고 섣부른 판단을 할 경우가 적겠습니다.

타고난 인품

보통 여자들의 섬세함이나 가녀린 감수성보다는 목표의식이 뚜렷하고 하고자 하는 바가 명확하여 일을 추진함에 있어서 웬만한 남자들보다 더 추진력이 좋은 편입니다. 또한 성격 자체가 매우 활발하고 활동적이어서 사회적으로도 중요한 많은 일들을 담당하겠고, 그에 맞는 능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어딜 가서든 주눅들지 않고 항상 당당하게 행동합니다. 또한 남자에 의해 쉽게 흔들리거나 사소한 감정에 휘말려 일을 그르치는 일도 적겠습니다. 오히려 남자와의 동등한 대우를 원하고 그 보다 더 뛰어나기를 바라는 욕구가 커 배로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이러다 보니 간혹 남자를 무시한다는 주위의 오해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이는 전혀 그런 의도가 아니라 타고난 성품이 매사에 당당하고 자존심이 강해 누구 앞에서든 항상 기죽지 않기 때문입니다. 연인이나 부부관계에 있어서도 남편이니 연인에게 기대기 보다는 무슨 일이 있어 주도적인 성향을 많이 띄겠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절대 상대방을 무시하거나 예의에 어긋나는 행동은 하지 않는 타입입니다. 오히려 현실적이고 꼼꼼하여 가정의 가계를 운영하는 데에 있어서도 매사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이성운

여자는 웃음소리가 크며 솔직한 타입입니다. 거짓말을 잘 못하니 감정이 얼굴에 수시로 드러납니다. 또한 사람에 대한 좋고 싫음이 분명하여 관계가 틀어졌을 때에는 단호하게 정리해버리는 무정함도 있습니다. 남자다움, 여자다움에 얽매이지 않으며 독립심도 강하기 때문에 때에 따라서는 남성을 자연스럽게 리드하기도 합니다. 남에게 의지하는 것을 다소 불편하게 생각하며 결혼해서도 남편이 돈을 못 벌면 내가 벌면 된다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성관만큼은 대인관계에서처럼 뚜렷하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남성이 아니면 쉽게 연애를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밝은 기운의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첫인상으로 얻는 덕이 있겠습니다. 또한 성취욕이 남달리 강하기 때문에 이루고자 하는 마음이 크며 집중력을 잃지 않은 노력으로 필히 원하는 것을 얻어낸다고 하겠습니다. 책임감이 강하므로 쓸데없는 공수표를 남발하여 체면을 구기는 일은 없다고 하겠습니다.

애정운

-타고난 애정운 분석을 통하여 자신의 성향을 알아보세요.

사랑을 주는 것보다 받는 것을 선호하는 타입입니다 심하면 애정결핍의 모습까지 보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상대의 초반의 적극적인 공세에 마음을 열게 되더라도 상대의 이 행동이 지속적이지 않은 경우에는 쉽게 상처받고 포기하는 마음을 가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연애 초기에는 누구나 본인의 애정을 어필하기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인다는 점을 감안하여, 자극적인 공세에 휘둘리지 않고 오래도록 나에게 묵묵히 애정을 줄 수 있는 상대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사랑을 받는 것도 좋지만 나눌 때의 행복도 꽤 가치 있다는 점을 스스로 느낀다면 최고의 배우자로 손색이 없을 것입니다.

재물운

-당신에서 가장 알맞은 부자가 되는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금전운 보다는 인복이 매우 좋으므로 지인들을 통해서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것 입니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고 자신과 조금이라도 연관이 있는 지인들은 모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무한한 신뢰를 얻을수록 금전운도 함께 올라 갈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너무 상대방만 믿고 스스로 갈고 닦는 것을 게을리 한다면 가지고 있던 인복도 없어질 것으로 보이니 조심 해야 합니다.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최대한으로 하고 못 하는 부분만 지인의 도움을 받는다면 인생의 말년에는 큰 돈을 만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재물운 완벽분석

선천적으로 재물 운이 어느 정도 타고나서 남들보다 일찍 사회생활을 한다면 같은 나이 또래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말 할 수 있습니다. 20대 초반에서 중반까지는 큰 고비가 없어 도박을 하지 않는 이상 재물 운은 크게 나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성격도 남들은 너무 조심한다고 겁이 많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오히려 그런 꼼꼼함과 섬세함이 재물을 더 관리 할 수 있는 능력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욕심을 안 부리고 가만히만 있는다면 눈 앞에 있는 행운이 없어 질지도 모르니 남들이 하는 대범한 행동의 반의반 만하게 행동한다면 생각보다 쉽게 돈을 수 있을 것 입니다. 하지만 무리한 투자와 부동산은 오히려 악이 될 수 있으니 어디까지 본인의 조심성 있는 성격을 유지하고 큰 욕심은 버려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재물 운을 놓치고 싶지 않는다면 너무 무리한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살아가면서 큰 시련은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금전운 X파일

당신은 잡고자 하는 꿈은 큰데 비해 하는 일이 없군요. 당신 스스로 능력에 대한 자만심이 당신의 문제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꿈은 큰데 그것을 받아들이는 당신의 그릇이 적으니 항상 불평불만이 생길 수 밖에 없군요. 당신 스스로를 돌아보고 반성하여 새로이 다 잡는 시기가 되어야 할 것 입니다. 모든 일을 성급히 처리하다가는 현재의 운도 잃을 수 있으니 항시 초심으로 되 돌아가 처음부터 시작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좋겠습니다. 당신은 재물을 운용할 줄 모르고 소비할 줄만 아니 통장의 잔고가 항상 부족하군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재물 관리를 하는 것이 좋으며 무슨 일을 행하기 전 가까운 사람과 충분한 논의 후 진행하는 것이 옳다고 하겠습니다. 위를 올려다 보기 보다는 아래를 내려다 보내 내실을 다지는 것이 좋으며, 작은 것도 큰 일로 여겨야 손해가 없을 것 입니다. 누군가를 부릴 운이나 콧대가 너무 높으니 저자세로 모든 일을 행한다면 운의 흐름이 좋게 바뀔 것 입니다.

재테크 비법

셈에 능하고 숫자와 잘 맞는 성향이 있으므로 금융, 회계 등의 업과 잘 맞다고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경제 관념을 타고 났기 때문에 스스로가 금전에 애해 욕심을 가지면 많은 재물을 모을 수 있겠습니다. 다만 조급한 마음이 해를 가지고 올 수 있으니 투자는 절대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많은 경로를 확보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부동산, 주식, 펀드 등 특별히 본인과 맞지 않는 부분이 없으므로 적절히 분산 투자하여 안정적으로 유용해 가는 것이 좋다고 보여 집니다. 특히 땅과 관련한 운이 있으므로 부동산에 투자하되,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조금씩 나눠 투자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