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운세

아사미 유마,Yuma Asami,麻美ゆま , 사주 , 1987-03-24

반응형

아사미 유마,Yuma Asami,麻美ゆま(여)1987년 03월 24일 (양력)모름

  • 사주명식
  •  
  • 생시
  •  
  • 생일
  •  
  • 생월
  •  
  • 생년
  • 天干천간
  •  
  • 생시겁재
  •  
  • 생일일광
  •  
  • 생월식신
  •  
  • 생년편관
  • 地支지지
  •  
  • 생시식신
  •  
  • 생일편인
  •  
  • 생월편재
  •  
  • 생년편재
오행분석오행분석 풀이법
  •  
  •  
  •  
  •  
  •  

평생사주 총평

-평생에 걸친 운세 총평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는 목적은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시간을 함께 나누고 즐거움을 공유하는 것이라는 생각이 강한 당신은 한 사회에 머물러 있기 보다는 다양한 곳으로 떠나고자 하는 역마의 기운이 다분할 것입니다. 초년에는 집에서 이사도 자주 가지 않고 한 동네에서 오랫동안 살아가다보니 환경의 변화가 적어 다소 답답하다는 생각을 갖기도 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스무 살이 되고 점차 나이를 먹어가면서 행동반경이 전국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로 뻗어나가게 되니 기쁨이 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언어감각이 다분히 발달한 사람이므로 다른 나라의 언어 습득에도 큰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다소 여려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진취적이고 새로운 것에 흥미를 보이고 두려움이 없기 때문에 때로는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부러워하기도 하겠습니다. 명예를 갈구하지는 않으나 기본적으로 성공에 대한 낭만이 있는 분으로 이를 이루기 위해 부단히 노력을 할 것입니다. 성급함과 여유 사이에서 완급을 조절하는 당신은 환경에 따라 분위기가 확확 변화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활달하고 밝은 기운이 있으므로 사교에 있어서 주도권을 잡는 경우도 많으며 자신 또한 그러한 상황을 즐기기도 하겠습니다. 어디를 가든 다양한 조직이나 모임에서 임직을 맡게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어울리는 직업은 무역업, 교사, 여행 기고가 등으로 움직임이 많고 많은 사람들을 상대하는 직업이 좋겠습니다.

초년운

진중하며 꼼꼼한 성질과 섬세한 작업을 요하는 쪽에 재능을 가졌습니다.

용모를 스스로 단정하게 하여 예의와 기품이 넘치며 어른들의 말씀을 잘 새겨들어 가슴 속에 담아놓고 중요한 점을 메모하여 꼼꼼함을 엿볼 수 있습니다.

책을 항시 곁에 두고 있으며 운동은 좋아하지 않아 잔병치레가 많고 큰 병으로 한 번의 위기를 겪을 수 있습니다. 학업 생활에서도 친구들과의 대화보다 책 속에 빠져 지내는 시간이 많은만큼 대인관계를 소홀히 합니다.

꼼꼼하고 섬세한만큼이나 집중도가 높으며 예민한 성격이라 할 수 있는데 자신의 일을 방해받거나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을 때 욱하는 성질을 갖고 있고 승부욕이 강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서는 무조건 선두에 나서 무리를 이끌어야 하는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만약 주위에서 더 뛰어난 실력자가 나타나면 자존심 때문에 몸에 무리가 올 수 있습니다.

독립심은 강하지만 타지 생활을 두려워 해 독립은 늦을 것으로 보이고 부모의 손을 벌리지는 않습니다. 스스로 해결하려는 의지가 있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생활의 지혜를 발휘해 수입을 발생시키며 자급자족하는 생활을 유지합니다.

관심없는 일에는 끝까지 관심을 두지 않으나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서는 신념을 유지하며 적극적으로 변하고 이성과의 교제에서는 서두르지 않고 기다리는 편이기는 하나 일찍이부터 결혼을 하여 가정을 꾸릴 수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성공에 대한 집착이 스스로에게 부담을 주어 건강에 위협적일 수 있으니 서둘러 보살피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년운

중년기에 접어들면서 안정기가 찾아오고 건강이 좋아져 활동량이 왕성해집니다. 여기저기로 돌아다니며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재물을 얻을 수 있고 한 곳에 머무르지 않고 계속해서 움직여야만 성공할 수 있는 운입니다.

조실부모할 운이라 부모의 덕을 받아 사업을 물려받지만 크게 손해를 보고 난 뒤 결국 당신이 원하는 것으로 방향을 전환하고 스스로 마음의 문을 닫아 고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존심이 세고 성질은 강한 편이며 불의를 보면 앞뒤분간 없이 참지못하여 화를 부를 수 있습니다. 안좋은 일에 스스로 휘말려 오랜 기간동안 해결해야 하는 분쟁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친한 지인들을 이 점을 굉장히 좋게보아 어려운 일이 있을 때마다 도움을 주는 사이로 발전합니다.

사람을 많이 모아 같이 일하는 것에 대한 포부가 있으며 도덕성을 가지고 있고 인품이 착해 점차 사람들이 따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일에 대한 걱정이 없고 재물에 대한 욕심이 크게 없어 주변사람들로 공을 돌리며 살기 때문에 가정이 궁핍해 질 수 있으므로 적당한 재물욕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말년운

뛰어난 손재주와 뒤쳐지지 않는 유행감각을 가지고 있어 이에 노력을 배신하지 않는 삶을 살아가고 있으며 아랫사람들의 귀감이 되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모든 이에 칭송받을 만한 덕을 쌓아갑니다.

학문을 게을리 하지 않고 끝까지 배움의 미덕을 중시하고 남을 억지로 가르치려 하지 않고 모든 일을 나누는 생각으로 자신의 모든 경험과 노하우를 전파하니 남으로부터 흉을 볼 일이 없습니다. 특히 윗사람보다 아랫사람에 대한 애정을 많이 쏟아부으면 후임양성에 힘을 다하고 그 뜻을 함께하는 사람들이 주위에 많아 걱정이 없습니다.

가정이 화목하고 슬하에 있는 자식복 또한 뛰어나 가정에서도 존경받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배우자와의 관계도 원만하고 다툼이 없어 존중과 배려가 넘쳐납니다.

많은 이의 귀감이 되는 말년의 삶을 즐기고 배움을 게을리하지 않으면 베푼 이들로부터 보람이 돌아오고 그 이외의 것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보입니다.

건강운

-사주를 통하여 타고난 건강, 체질을 알려드립니다.

강한 활동력과 건강한 체질을 가지고 태어나 장수의 기운이 강합니다.

대체적으로 아주 건강한 체력을 가지고 있으나 위장의 기능이 비교적 좋은 편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폭식이나 잦은 금식은 매우 위험합니다.
활동력이 강기 때문에 한 곳에 머무르는 성격이 못 되어 여기저기 돌아다닐 일이 많고 또한 그로 인한 생활의 변화나 식단의 변화가 잦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 일수록 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하며 약한 위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급하게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타고난 체질이 매우 건강한 편이어서 어느 곳을 가든 질병이나 감기, 바이러스 등에 쉽게 전염되지 않을 뿐 더러 만약 전염이 되었다 하더라도 화복하는 속도고 남들보다 배는 빠를 것입니다. 

전체적인 건강의 기운은 매우 좋으나 올바른 식습관만 가진다면 오래오래 건강한 몸을 유지한 상태로 장수를 할 수 있습니다.

건강체크

살이 잘 찌지 않는 편이나 골격이 두꺼운 체질입니다. 평소 건강한 편으로 가벼운 감기도 걸리지 않는 면역력도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기 몸을 굉장히 아끼는 편으로 평소에 자기 관리를 잘하니 잔병치레 할 걱정은 없겠습니다. 다만, 움직이기를 싫어하니 근육이 발달하지 않는 편입니다. 이에 따른 통증이나 질병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회운

-자신의 사회적 운세를 미리 파악하여 성공하는 인생을 살아가십시오.

머리가 뛰어나고 두뇌회전이 빠른 제갈량 타입입니다. 
섬세하고 세세한 일 보다는 미래나 일에 대한 큰 그림을 그리는데 탁월한 재능이 있으며, 감각이 뛰어난 편입니다. 일을 함에 있어 굉장히 열정적으로 하는 편으로, 일에 대한 결과가 좋으며 직장 내에서 평판이 좋은 편입니다. 주변사람들의 신뢰나 신망이 높은 편이나 리더십이 부족하고, 융통성이 없는 편으로 자신의 사업을 하게 될 경우, 극심한 스트레스로 심신이 허약해 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사업을 하려고 한다면 동업자와 같이 하는 것이 좋으며, 둘의 역할을 확실히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가 좋고 두뇌회전이 빠른 편이니 사업에 대한 감이 좋으나 너무 앞만 보고 달리는 경향이 있으므로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할 수도 있으니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회적성격

일에 대한 자존심이 강하고 승부욕이 많은 편입니다. 자신의 일, 자신의 것에 대한 욕심이 많은 편으로 누군가 자신의 일을 간섭하거나 방해하는 것을 싫어하는 스타일입니다. 혼자 일을 할 때보다 누군가와 경쟁 할 때 실력이 월등이 발전하며, 이는 지고는 못사는 성격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특유의 승부욕과 욕심으로 일에 대한 욕심은 많은 편이나 모든 일에 금방 싫증을 느끼는 편으로 일을 하는 초반에 비해 끝에 갈수록 노력을 하지 않는 편입니다. 불 같이 활활 끓었다가 금방 식어버리는 양은냄비형 스타일로 흥미로운 일에 대한 관심주기가 짧은 편입니다. 처음에 일을 맡을 당시에는 굉장히 열정적인 모습으로 임하나 금세 시들어져 버리니 실제로 끝까지 마무리한 경우은 별로 없으며, 일을 벌이기만 하는 스타일입니다. 이는 주변 사람들을 피곤하게 만드는 타입으로 주변사람들의 신임은 물론 상사로부터 일에 대한 능력을 인정 받지 못하는 편입니다. 사회나 직장 내에서 평판이 그리 좋지 않은 편으로 승진이 늦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사람으로 하여금 일을 하게 하려면 끊임없는 동기부여를 해줘야 하며, 승부욕을 발동 시킨다면 훨씬 수월할 수 있겠습니다. 책임감이 없고 우유부단 하니 끈기와 인내를 기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성격운

-스스로의 성격과 장/단점을 미라 파악한다면 남들보다 앞서 갈 수 있습니다.

의협심이 좋아 친구를 최우선으로 여기면서도 상당히 냉소적인 모습을 비춥니다. 대비되는 성질을 가진 성격으로 중도가 없습니다. 태도가 따뜻하면서도 날이 서있는 대비되는 성격이다 보니 튀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주목받습니다. 상황에 예민하다보니 그냥 넘어갈 일들도 신경을 써 곱씹어보다가 자존심 상하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사사로운 일까지 전부 신경을 쓰다간 스트레스로 치명적인 질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 탈모로 고생할 수 있으니 전면에 나서서 처리해야하는 일이 아니라면 신경을 끄십시오. 이 사주는 변화를 좋아합니다. 정체되어 있으면 고인 물이 썩는 것처럼 앞으로 비전이 없고 발전하지 않는다고 여깁니다. 또한 정의심과 결단력이 비례해 불의에 용감하게 맞서 싸웁니다. 머리보다 마음이 먼저 움직여 낭만적인데 반해 쉽게 친해지지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친분이 있어도 제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인연을 끊어버리는 독선적인 면도 보입니다. 두뇌가 명석한 편인데다 끈기가 있으니 학문을 파고들면 끝을 봅니다. 하지만 종교에 빠지면 처음에는 열정적으로 파고들지 몰라도 금세 식어 오래가지 못합니다. 변화를 좋아하는 성격답게 자연스레 외국에 관심을 갖고 외국어를 익힙니다. 학문에 집중하고 연구할 적에는 재능 있는 언어학이 좋습니다. 한편 고집이 세서 조언이나 충고는 잘 들으려 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본인의 성취욕이 우선시되기 때문에 막무가내로 밀고 나갑니다. 결단력이 빠르다보니 부모 형제들은 신중히 결정할 것을 요구하며 우선 반대합니다. 허나 이 사주를 지닌 이들은 결코 먼저 타협할 성격이 못돼 가족이라도 등을 돌려 버립니다. 결국 가족들은 두 손 두 발 들고 인정해주며 확실하게 지원하게 되겠네요. 영감을 타고 났습니다. 감수성이 흘러 넘치다보니 시인처럼 명상에 잠긴다거나 노트에 끼적이는 습관이 몸에 배어 있겠습니다. 영감을 개발하면 쓸모가 많으니 능동적으로 움직여 발전시켜야합니다. 극도의 에너지를 요하고 한계를 시험하는 운동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제 분수를 잘 알아 욕심 부리지 않고 처지에 맞는 경제관념으로 오랫동안 저축을 하겠습니다.

타고난 성향

대체로 말수가 많지 않아 언어적 실수를 하지 않고 매사에 진중하고 생각이 많은 편입니다. 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자신의 생각을 바탕으로 아웃 라인을 만들고 집중적인 데이터 수집과 창의적인 발상을 토대로 결정을 짓지만, 때로는 일에 대한 융통성이 없이 주위 사람들의 말을 경청하지 않는 과오를 저지를 수 있으니 유의 하십시오 평소 새로운 것에 주저 없이 도전하고 자기 관리가 철저하여 스릴이나 여행을 좋아하고 당신의 과묵한 매력으로 때로는 듬직한 기둥과 같이 어려운 이웃을 소리소문 없이 도와주거나 선행을 베푸는데 아낌이 없는 착한 성품을 가졌습니다.

타고난 인품

가만히 있어도 그 향기가 십리까지 퍼질 상입니다. 용모가 특출나게 뛰어나지 않더라도 그 향기에 이끌려 많은 이성들이 접근을 하겠습니다. 품고 있는 매력이 무수히 많아서 특별히 이성을 유혹하지 않아도 남자들이 먼저 다가 올 상입니다. 기본적인 성품도 좋아서 대체적으로 모든 이에게 친절하고 상냥합니다. 웃음이 많고 남을 이해하는 마음도 커서 주위에 적이 없겠습니다.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으며 결혼 후에는 매우 가정적인 아내가 될 것입니다. 살림을 꾸려가는 데에 있어 부족함이 없겠고 오히려 남편의 칭찬을 귀에 달고 살 상입니다. 대체적으로 남편의 품 안에 있기를 좋아하는 상으로 남편보다 잘나기 보다는 뒤에서 남편을 내조하고 섬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남편의 자존심을 높여주는 것을 좋아하며 그것이 자신의 기쁨이기도 합니다.

이성운

여성은 눈치가 있어 분위기 파악이 빠르며 현실 순응력도 뛰어납니다. 미인은 아닐지라도 타고난 매력과 개성으로 사람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 것입니다. 풍족한 대인관계를 가장 큰 자산으로 느끼며 인간관계를 소홀히 하거나 편향된 방향으로 관계를 이끌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신일생 여성들은 높은 심미안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일상의 분위기도 소중히 하므로 격조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타입이 많다 하겠습니다. 이성관에 있어서도 이러한 성향이 투영되어 깔끔한 외모와 지적인 외모에 매혹되는 일면이 있어 다소 경제관념이 없는 남성과 결혼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다 하겠습니다. 사랑에 빠진다면 한 번에 자유분방한 생활을 청산하고 한 사람에게 올인 하는 헌신적인 모습도 다분히 보이겠습니다만, 만약 상대의 배신으로 이별을 당하게 된다면 하루 이틀의 아픔만으로도 관계 정리가 될 정도로 매정한 일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애정운

-타고난 애정운 분석을 통하여 자신의 성향을 알아보세요.

주로 남성들이 가지고 있는 적극성과 활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면도 일면 있으나 관계의 초반에는 이성에게 친구 같은 편한 모습으로 호감을 살 일이 많으며, 털털하고 쾌활한 모습으로 매력을 어필하게기 수월합니다. 다만 이런 다소 남성적인 성향이, 상대에게 부담으로 다가갈 수도 있습니다. 연애 중반에는 더 없이 애교 있고 여성스러운 모습도 보여지지만, 초반의 편안한 모습만을 본 상대는 금방 질리게 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본인이 가진 친구 같이 편한한 모습을 최대한 잘 이용하되, 가끔은 여성적인 모습과 함께 상대방을 추켜 세워 주는 편이 오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길입니다.

재물운

-당신에서 가장 알맞은 부자가 되는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머리가 영리한 편하게 속하며 사업수완이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어린 나이에 또래보다 많은 액수의 돈을 만질 기회가 다분히 있습니다. 
하지만 그 만큼 금전에 대한 씀씀이 가 커서 벌어들이는 수익보다 나가는 지출이 더 많은 경우도 발생 하여 본인이 감당할 수 없을 만큼의 빚이 생길지도 모리니 신경 써야 합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금전이 어디로 세어나가는지 꼼꼼히 체크할 필요가 있으며 가급적이면 가계부를 써서 빠져나가는 돈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재물운 완벽분석

통장에 돈을 관리하는 능력이 남들에 비해 다소 떨이지는 편이긴 합니다. 게다가 통장에 돈이 있으면 저금하려는 생각보다는 어디다 사용할지 생각을 많이 합니다. 친구들과 모임이 있을 경우에도 본인 스스로 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입니다. 재물이 빠져나가기도 하지만 그 만큼 재물 운이 수시로 있기 때문에 어쩌다가 궁하게 생활하기도 하지만 먹고 살 수 있을 정도의 재물 운은 지속됩니다. 이러한 기회가 남들보다 많이 오긴 하나 어느 한 순간 재물 운이 없어 질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여기서 어느 정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본인의 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향해 열심히 뛰어 간다면 기존의 가지고 있던 제물 운을 유지하고 더 큰 제물 운이 찾아 올지도 모르니 항상 노력하는 자세를 지녀야 합니다.

금전운 X파일

모으는 것만이 능사는 아닙니다. 당신은 돈을 쓰면 쓸수록 당신에게 운이 되어 돌아옵니다. 하지만 오롯이 당신을 위해서 지출한다면 그것은 단순한 지출에 머무를 것입니다. 누군가를 위한 지출을 하는 것이 복이 되어 돌아 올 것이며, 배려와 양보의 마음을 갖고 있다면 재물에 대한 문제는 없을 것 입니다. 당신 특유의 서글서글하고 능글맞은 성격은 운을 끌어 모으나 적당한 선을 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소비에 대한 공부로 생각 없는 소비 보다는 의미를 가지는 누군가를 위한 소비를 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이 시기의 당신이 한 공부 만큼 돌아오는 운의 양이 달라질 수 있으니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테크 비법

사람들에게 유익한 일을 함으로써 본인도 크게 얻게 되는 타입입니다. 천성이 인간관계가 원만하고 사람을 잘 다스리지만, 윗사람을 다루는 것에 부담과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금전적 손해까지 볼 수 있으니 스스로를 잘 컨트롤해야 합니다. 어린이집, 요양병원 등 복지, 공공 사업이나 서비스업 등으로 큰 운이 있습니다. 사람을 잘 관리하고 인심을 얻은 만큰 보상으로 돌아오게 되니, 기본적인 사람 관리와 인심을 잃지 않을 서비스 등이 관건입니다. 바다에서 돈이 보이니 해외 투자, 관광 관련 업종에의 투자 등이 길합니다.


반응형